CJmall에서 구매한 야나두 유캔두 패키지 환급 후기

엄마가 영어공부 하고 싶다해서 구매했던 야나두 유캔두 패키지!

 

종료 1개월 전까지 77일 이상 출석(수강)하면 1년 연장 가능하고 수강권 구매 후 1년동안 수강률 100% 달성하면 40만원 장학금 준다길래 편한 마음으로 구매했었다.

 

당시엔 CJmall, 롯데홈쇼핑같은 홈쇼핑에서만 이런 환급가능한 패키지를 판매했었는데 지금은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는 패키지가 안보이는거 같다.

 

 

지금은 한번 연장했다!

 

패키지를 구입하면 1주일동안 이용가능한 체험권도 수강권과 같이 문자로 발송해줘서 먼저 이용해보고 수강권 등록해서 이용했었다.

 

책은 여러권 세트로 택배로 왔고 볼펜하고 작은 수첩, 책갈피도 왔었다.

 

정해진 기간안에 수강을 하고 수강률 100퍼가 되었을때 구매했던 CJmall 판매페이지 문의글로 환급문의 드리니까 핸드폰 문자로 환급안내가 왔다.

환급 신청 페이지에서는 특별패키지 추가구매(환급시 9만원정도 차감)도 가능했는데 나는 선택하지 않았고 주민번호랑 신분증 업로드 했었던거 같다. 그리고 간단한 수강후기 남기면 신청완료

신청한 다음달 3째주 금요일에 환급해준다고 해서 4월초에 신청했는데 환급은 어제 받았다.

 

 

제세공과금 22% 제외하고 31만 2천원 들어왔다. 🥰

카드 청구할인도 받았고, CJmall 포인트도 2만원정도 적립받았던걸로 기억해서 개이득인거 같다.

 

강좌는 엄마가 영어공부하려고 샀던건데 마지막엔 제가 듣고 있구요..? 왕초보가 듣기엔 초반은 문법이라 재미없고 좀 들을만 하면 너무 어렵다고 함. 단어도 모르겠고 남는게 없는거 같다고 하시는데 미드나 영드, 영화 같이보시면 더 많이 얻어가실듯? 엄마는 외국영화 자막보는거 귀찮아하셔서 별로 안좋아하심 (외국 영화도 액션영화만 보심 ㅋㅋㅋㅋ)

뒤로 갈수록 왕초보는 같은 강좌를 여러번 반복해서 보게돼서 더 지루하다고 함. 왕초보는 복습 빡세게 해야됨

 

저도 메인 강좌는 조금 지루했고 메인강좌 조동사편하고 박래미쌤의 발음강좌랑 오드리쌤의 1분영어, 원예나쌤의 단어 강좌가 얻어가는게 많았던거 같다.

 

야나두 하면서 개인 공부도 조금 병행하면 좋을거 같다. 야나두만 하기엔 부족한 느낌이 든다.

 

단점은 훈련편은 정말 지루하다.. 다른분 모셔서 같이 훈련편 진행하시는데 나는 선생님의 발음을 더 듣고 싶다.. 이론편하고 훈련편하고 비슷한 시간임. 이론/훈련 강의 시간은 메인강좌는 8분~15분, 발음강좌는 10분~25분이다. 이론만 들으면 50% 수강되어서 훈련까지 다 들어야하는데 그래서 1강에 20분이상이었다. 특히 발음강좌는 이론/훈련해서 40분이상인 강좌들도 있었다. 리얼 스피킹은 15분~25분정도!

 

환급받으려면 중국어 강의도 꼭 들어야했는데 병음 관련 강좌가 없어서 아쉬웠다. 강의명은 중국어 ZERO LEVEL인데... 강의할땐 한자와 병음이 같이 나오긴긴 하는데 배운적이 없으니 나 혼자서는 못읽고 들어서 대충~ 1강에서 성조를 배우긴 하지만 병음을 못읽으니 아쉬웠다. qi xi chi ci shi zhi 등등 발음을 모르니까 강의듣기 여러모로 불편했다. (네이버 검색해가며 들었었다.)

 

 

hoxy.. 야나두 구매하신다면 아래 프로모션 링크 통해 구매하신다면 구매하시는분은 5만원 할인, 제게는 5만원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www.yanadoo.co.kr/promotion/recommendJoin2/F1J0L7R

 

하루 10분 영어 야나두

하루 10분이면 왕초보도 영어성공! 소비자만족도 1위 야나두의 12가지 패턴 학습법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www.yanadoo.co.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