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3개월 사용후기 / 추천인 이벤트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가 처음 나왔을때부터 이용중인데 추천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사용후기와 추천인 코드 들고왔어요!

 

추천인 링크 : naver.me/xAaC6XAw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MNJRNW같이부자되자

m-campaign.naver.com

추천인 코드 : MNJRNW같이부자되자

 

링크통해 들어가셔서 추천코드 등록하고 네이버 멤버십 가입하시면 저와 추천해주시는분 모두 네이버페이 5천 포인트씩 받을 수 있다고하네요!

추천인 코드는 영문+한글 전부입니다!

가입하신다면 추천인 코드 등록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는 월 4,900원만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6월부터 시행되었고 첫달은 무료로 가입했었어요.

 

3달째 이용중인데 첫달 이용하고 잠시 해지했다가 재가입해서 그런지 6월 이용내역은 같이 표시되지 않네요. ^-^;

디지털 서비스는 4개 이용가능한데 전 지금 3개만 이용중이에요. 이건 마지막에 말씀드릴게요!

 

20만원 결제까지 4% 추가 적립 / 20만원 이상부턴 1% 추가적립 해줘요!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첫달 이용 내역

 

첫달 무료로 가입했고 5903원 적립받았어요!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7월 이용 내역

 

네이버 멤버십이 있기 이전에도 매달 아무리 적어도 5만원씩은 네이버페이로 결제했기 때문에 디지털서비스 이용까지 생각하면 절대 손해는 아니라는 생각에 월 4900원씩 결제하고 이용하기 시작했어요.

예약구매 상품은 아직 배송받지 못해서 회색으로 표기되네요. ㅎㅎ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기본 1%, 단골 +2%라서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잘 이용한다면 7%적립까지도 받을 수 있어요. 적립률이 커서 다른곳에서 구매하던것도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적용되는곳에서 구매하기 시작했어요. 이전까지는 평균 월 10만원정도 이용했다면 30만원씩 이용하기 시작했어여.. ㅋㅋㅋㅋㅋ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8월 이용 내역

 

아직 이용기간이 10일정도 남았는데도 벌써 만원 추가적립 받았어요!

이번달엔 애플펜슬, 소고기, 오징어, 쌀 구매했는데 원래 네이버페이로는 (문구)덕질위주로 구매했었는데 적립금액 따져보면 네이버페이 이용하는게 저렴해서 다른곳에서 구매하던것도 네이버페이 이용하게돼요..

어차피 네이버페이는 이용하니까 결제금액이 조금 비싸도 '다음에 포인트 이용하겠지' 이런 마인드

 

 

적립혜택 외에도 받을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 내역인데요. 네이버 바이브 / 쿠키 20개 / 시리즈온 3300캐시 / 네이버 클라우드 100GB / 오디오북 3천원 할인쿠폰 중에서 4개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쿠키 20개랑 시리즈온 3300캐시, 네이버 클라우드 100기가 이용하고 있어요!

바이브는 8250원씩 결제하고 포인트로 돌려받는 중이기도 하고 벅스도 이용하는 중이라서 다음에 이용하게 된다면 3850원 추가해서 무제한 듣기로 이용할거 같아요.

오디오북은 딱히 끌리지 않아서 이용해보지 않았어요.

 

네이버 웹툰이나 웹소설 보시는분들은 매달 20개씩 쿠키 받을 수 있어서 네이버쇼핑 매달 조금이라도 이용하신다면 손해는 잘 안보실거에요! 멤버십으로 추가적립 받은 포인트는 시리즈나 리디북스에서 꽁짜 포인트/쿠키처럼 쭉쭉 사용하게 됩니다..ㅋㅋㅋㅋㅋㅋ(경험담)

 

저는 첫달엔 시리즈온으로 영화를 대여했는데 영화를 잘 안보는 편이다보니까 빌린 영화들은 다 기간이 만료되었더라구요.ㅠㅠ 해리포터.. 다음에 다시 빌려보겠습니다. 다른것보다 시리즈온에서는 넷플이나 왓챠에 없는 영화/드라마도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비싸지만)

지금은 시리즈온에서 파고 빌려보고있어요. 이거 보고싶은데 넷플, 왓챠, 웨이브, 티빙 그 어디에서도 찾을수가 없더라구요. 편당 1100원이고 2014년 드라마를 제값으로 1시즌 보기엔 비싼 느낌이었는데 포인트+가끔 30%할인쿠폰 주는거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여.

파고 다 보면 영화류 구매해볼거 같아요. 해리포터...

 

클라우드 서비스는 네이버는 원래 30GB 꽉 채워놓고 구글, 클라우드베리 이용중이었는데 100기가 추가로 받아서 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처럼 네이버 시리즈, 시리즈온 이용하시는분들에겐 네이버 멤버십 정말 혜자에여 ㅠㅠㅠㅠㅠ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