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극한직업 봤다.

 

 

극한직업 (Extreme Job)

코미디 | 15세 이상 관람가 | 111분 | 2019.01.23. 개봉

 

영화 정보 - 네이버 영화 :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67651

 

극한직업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

movie.naver.com

 

티빙 9900원짜리 월정액 이용하면 영화도 볼 수 있다는걸 이제서야 알아서 뭐볼까 구경하다가 극한직업 있길래 봤다. 천만 돌파 코미디 영화라고만 알고 있었지 보지는 않았었다. 가족들은 다 영화관 가서 봤는데 영화를 안좋아해서.. ;-;

 

개그코드가 맞아서 그런지 계속 웃으면서 봤다. 오랜만에 코드 맞는 코미디 영화 본듯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1600만엔 이유가 있는듯.

 

워낙 유명한 영화라 영화 보기 전에 명대사를 알고 있었다.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한참 영화 상영했을때 많이 들어봤었다. ㅋㅋㅋㅋㅋ

 

마약반 형사들이 잠복근무하던 치킨집이 문 닫아서 그 치킨집 하게되는데 장사가 너무 잘돼..!

 

 

이무배랑 조직원 몇 명, 정실장 있는 씬에서 티비에서 치킨집 고발 나왔을때 사람 많아져서 이사갔다는거 보고 뻘하게 터졌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헤헤거리면서 봤는데 이때 심하게 터짐 ㅋㅋㅋㅋㅋㅋㅋ

 

창시기.. 창씨가 아닌데 왜 테드 창이야..? ㅋㅋㅋㅋ

 

시간순삭, 웃다가 끝난 영화. 재밌게 봤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