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리지널 한국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봤다.

조선로코-녹두전

KBS2, wavve | 15세 이상 관람가 | 32부작 (구 16부작)

 

공식 홈페이지 : program.kbs.co.kr/2tv/drama/thetaleofnokdu

 

조선로코-녹두전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

program.kbs.co.kr

 

본지 1~2달정도 됐는데 정말 재밌게 보기도 했고 본 드라마는 잊지 않게 남겨두려고 짧게 적어본다..!

 

섬에서 숨어사는 녹두네 가족이 습격을 당하고, 누가 왜 습격했는지 알고 싶어서 자객을 따라가다 과부촌으로 들어가는걸 보고 어찌저찌 해서 과부촌에 들어가는게 초반 내용이었던거 같다. 초반은 가볍고 코믹해서 재밌게 봤었고 ㅋㅋㅋㅋ 중후반부는 흐름이 거의 기억나지 않는데 녹두랑 동주 달달해서 좋았던 기억만 난다.

안타까운 장면이라도 녹두동주가 사랑해서 안타까운 장면이라서 좋았다고 하면 변태같으려나..ㅋㅋㅋㅋ

 

두 배우가 귀엽다고 해야하나 나이차이도 많이 안나보이고 그래서 녹두동주 너무 좋았다.

방금 검색해보고 알았는데 녹두-율무-동주 본체 중에서 녹두역 배우 장동윤이 가장 연장자래서 놀랐다...

귀엽고 소년미? 청순미?가 있어서 그런지 어려보인다.ㅇㅅㅇ 다른 작품에선 다르려나..!

녹두동주 외모합이라고 해야하나 귀엽고 사랑스럽고 풋풋한게 20대 초인줄 알았는데!

 

거의 모든화에서 치임포인트나 충격적인 전개가 있었고 마지막화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어서 재밌게 봤다. 녹두 죽을까봐 걱정하면서 봤고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그 생일은 충격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미역국은 왜 나오지 싶었는데...ㄷㄷ

 

아래는 좋았던 장면들 네캐에서 좀 가져왔다.

 

 

 

혼파망 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대기, 서방님아, 녹두율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적이었던 율무...

요리하면서 아- 하라는 율무 오라버니 너무 좋아했었는데 충격..! 근데 잘생겨서 치임

율무오라버니가 능양군이 돼써..😥😥

 

 

제 점수도 100점이요. ^^

여장땐 녹두 잘생긴지 모르고 있다가 옷 제대로 입으니까 존잘임을 느끼고 중반부터는 내용도 내용이지만 외모 보는게 꿀잼이었다!

개인적으로 종사관 의복인가? 파란 옷하고 핑크옷에 자수정 갓끈 좋아했다. ㅋㅋㅋㅋㅋ

녹두하고 왕하고 비슷한 옷 입고 걸을때 좋았는데..😥

 

 

 

이 파랑옷 너무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