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From Tarkov, 타르코프 20% 세일 vpn 우회 구매 후기

제목 짓기 참 애매하단 말이지...

 

 

※ VPN 우회 구매는 언제나 위험할 수 있습니다.

(무료 vpn은 결제 카드가 위험할 수 있고, 보통 게임사에서 꼴리는대로 밴시킬 수 있음)

 

원래 2월달에 타르코프 할인해서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그때 LP 산다고 타르코프 구매 보류했었다. 결국 LP 환불받고 타르코프는 늦게 사게 되고.. 쒸익쒸익

 

5월 8일 전승기념일 세일(?)할때 구매했다.

 

스탠다드 20%, EOD 25% 할인했었다.

 

 

스탠 20% 할인 가격 USD 35.99 + 결제 수수료

 

 

EOD 25% 할인 가격 : USD 104.99 + 결제 수수료

 

 

 

나는 엑시트랙으로 미국으로 우회했다. 다른 크롬 무료 VPN으로 우회하니까 403 Forbidden 떴었음. IP 바뀌면 접속 차단당하는 거 같다. 다른 VPN으로 여러번 시도해보세요!

처음엔 유럽버전 구매하고 싶어서 휴대폰으로 유럽 우회해봤는데 유럽 VAT 20% 붙길래 빠르게 포기하고 미국으로 우회했다.

VPN 없이 한국에서 구매하면 VAT 10% 붙는다.

 

 

페이팔은 문제 생겼을때 환불 가능하니까 페이팔로 구매했다.

ZIP code는 평소 페이팔에 등록되어있는 배대지 우편번호 사용했음.

 

 

Payment System Fee $1.39 라고 적혀있고 $37.38 결제하면 된다고 적혀있었는데 페이팔 결제창 가니까 $38.14 뜨길래 그냥 결제했따..

 

 

페이먼트 시스템 수수료는 $2.15 였구요...ㅎㅎ

결제하면 바로 설치하고 게임 이용 가능했지만.. 나는 오류떠서 1주일동안 고생했었다. 환불각 보였는데 한판 플레이 하고 나니까 환불 생각 사라졌었음 ㅋㅋㅋㅋㅋ

 

이전글 (https://jinky.tistory.com/274)

 

타르코프 Game aborted 오류 해결 후기

holy.... 진짜 수십번 본 메세지라 개빡침. 다신 보지 말자 오류야 원래 구매방법/후기부터 쓰려고 했는데 탈콥 구매방법 글은 이거 다음에 작성 예정 어차피 네이버나 유튜브에 검색하면 많이 뜨

jinky.tistory.com

 


 

유럽버전은 모든 지역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미국 우회구매라 런처 접속하면 Region : USA로 되어있는데 만약 유럽 서버를 이용하고 싶다면 유럽버전 구매해야한다.

한국에서는 주로 아시아랑 미국서버 이용하니까 굳이 돈주고 업그레이드까지 할 필요는 없어보인다.

 

 

암튼 유럽 버전 업그레이드 비용은 10달러+수수료인데 세일땐 업글 비용도 할인해준다.

 

 

처음부터 GIFT로 구매하면 유럽버전 선택도 가능하고 가격도 더 싸다.

하지만 GIFT 구매는 타르코프 구매해야 활성화된다...

 

 

유럽버전 GIFT 구매 20% 할인인데 35.12달러면 구매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르코프 하는 친구 있으면 친구한테 부탁해서 그냥 유럽버전으로 구매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없찐은 웁니다..

 


 

6월달에 갑자기 세일한다고 메일와서 20% 할인받아 EOD 업그레이드 했다.

6월달에 돈뿌리는 이벤트 많이 하길래 초기화 각인가 싶어서 업그레이드 했다. 지금은 플리마켓 이용 레벨이 20부터래서 스탠다드 버전으로는 아마 엄청 힘들듯?

 

이번에도 결제할때 vpn 쓰니까 홈페이지 403 오류떠서 vpn 없이 로그인 한 상태로 결제창에서 vpn 켜서 페이팔 결제했다. 오류날까봐 쫄렸음.

 


 

 

아직 6렙이고 PMC킬도 한번밖에 못했는데 점점 살아 돌아오는게 늘어서 뿌듯하다.

하지만 아직도 살레와 0개, 의료제작 하이드아웃 못열었다.....

아직 핫플레이스 주변(?)에서 시작하면 못살아돌아오지만 최대한 PMC 피해서 다니면 살아돌아올수있음!

스캐브 3킬씩 하면 뿌듯하고 스캐브한테 뒤지면 우울하고 ㅋㅋㅋㅋㅋ 우드 스캐브 15킬 해야하는데 우드는 맵이 너무 어려워서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다. 저격 맞기도 하고 풀때문에 어디서쏘는지 몰라서 도망만 다니는중.. 어딘지 모르는데 워넌! 소리나면 튀고 ㅋㅋㅋㅋㅋ 아직 스캐브는 무조건 내가 선빵쳐야 이긴다.... PMC는 선빵쳐도 못이김 ㅎㅎ; 선빵 쳐보고 안되면 도망간다.

 

초보가 하라고 만들어놓은 게임은 아닌거 같긴 하다. 맵 외우는것도 너무 어렵고 총도 잘 모르겠고 그런데 (돈은 못벌어도) 한번 살아 돌아오면 너무 짜릿해서 계속 하게되는거 같다.

지금은 PMC로는 퀘스트깨고 스캐브로 꼬박꼬박 돈모으고 있다.

 

15만원 가까이 내고 할정도의 게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재밌긴함. 아마 초기화 한 번 더 겪으면 남들처럼은 할 수 있을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는 탈출만 해도... 잃지만 않아도.... 이득인 상태...ㅋㅋㅋㅋㅋㅋ

 

 

매칭은 사람 많은 시간대엔 10~20분이라 주로 새벽에 돌리고 있다. 10분 기다렸는데 30초컷은 너무 빡쳐서.. 옵치 매칭 짜증나서 다른게임 하는데 다른 게임에서도 매칭시간 기니까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게임 플레이 시간이 많이 줄기도 했음.

1주일에 5시간정도로 라이트하게 즐기고 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