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시즌9 후기와 일기

 

영웅파편을 뽑았다. 블하 도끼 샀는데.. 지금 블하보다 시어가 좋아보이는데..........

도끼 뽑고 근접 주먹질 이기는중. 주먹질은 잘 빗나가는데 근접무기 끼니까 잘맞는 느낌이다. (아마 기분탓일듯)

팀원 한명과 같이 도끼로 한분대 닦은적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PEX 팩 500개마다 영웅파편 확정이라는거 같던데 240렙쯤 뽑았으니까 500 찍으면 하나더 생기려나 (✿◕‿◕✿)

 

 

 

 

아니 캡쳐가 왜 이렇게 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이전 시즌처럼 배틀패스 109의 만행은 안저지르고 미리(이틀전ㅋㅋ) 만렙 찍었다.

 

 

스플릿1때 다이아 못찍어서 8시즌은 블하 스캔 어시로 꿀빨은건가 싶었는데 그냥 내가 올림푸스만 잘하는거..

물론 8시즌에 비해서는 더 잘하고 있는거 같다.

스플릿1때도 시간 더 들였으면 다이아 갔을텐데 세끝 재미도 없고, 평딜도 낮아지고 킬뎃도 0.96이어서 그냥 접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플릿2 올림푸스때 평딜 100넘게 올리고 킬뎃도 1.45는 만들어 놨다.. 골드구간까지는 친구랑 같이했고 플레부터는 친구랑 매칭이 안되기도 했고, 친구가 골드일땐 친구가 좀 힘들어하고 미안해하는거 같아서 혼자 돌렸다.

올림푸스는 진짜 첫싸움 지지만 않으면 무조건 +라 너무 좋았음

 

 

다이아 갔나 싶었는데 4점 모자라구요.. (˘・_・˘)

 

 

흔한 -36 -36

 

 

 

시즌 말에 돌려서인지 팀원이 다이아출신이라면 무난하게 챔피언먹고 킬포도 다 챙겨먹었던거 같다.

스플릿2 초반엔 서버가 너무 불안정해서 에펙을 거의 못했다. vpn 키면 핑은 괜찮아지는데 팅기고 vpn 안키면 핑이 높고,, 저녁시간대엔 vpn 상관없이 손실 생기고 ㅋㅋㅋㅋㅋㅋ

 

다이아출신 듀오+인게임 마이크 팀원 만나면 무조건 챔피언 먹었음. 평일 낮시간대 돌렸는데 인게임 마이크 듀오도 많았고 성인들은 엄청 젠틀했다.

이번 올림푸스 랭크할때 칭찬 많이들어서 기분 좋았다. ㅎㅎ 그리고 일본인들 진짜 게임에서 개착함 (잼민이는 어디든 똑같다)

팀원 한명 팅겨서 레이스랑 둘이 랭크하는데 극한의 존버로 하나 남은거나 팀에서 떨어진거 잡아서 3킬포먹고 2등먹었는데 엄청 짜릿하고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지브롤터 했는데 레이스가 텔포써서 자리잡고 오는거 지브궁이랑 돔으로 막고.. 계속 저격맞고 잡은것도 없어서 템도 거지같았는데 둘이 적하나 잡아서 나눠가지고.. 전우애 폭발...★

 

원래 뭔겜이든 기본 솔플, 솔랭이라 기본 팀원 플레이 맞추는거 좋아하고 서포터 좋아해서 양보하거나 나눠주는거 좋아하는데 에펙에선 호감도작을 하면 팀원이 나 잘 살려주고 내말 안무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받으면 f1 눌러서 고맙쿤! 눌러주는건 패시브로 장착하고 있다. 애들이 대부분 착해서 랜덤큐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그러다가 스킨받으려고 옵치키니까 겜 볼줄도 모르는 플따기 루시우가 갑자기 내탓해서 망겜 왜켰나 싶었고..(╬▔皿▔)╯

루메 조합에 탱커 선택한 내가 ..이지..ㅋㅋ 상대 라자 아나메르시인데 ㅋㅋ 루시우로 낙사를 시키는것도 아니고 우리 메르시는 듀오 한조만 계속 꽂고있길래 나도 보다가 탱커 내리고 즐겜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 2라땐 라자 아나 야타로 더 빡셌음 ㅋㅋㅋㅋㅋ 앞라인, 맥크리 때문에 상대 힐러 절대 안죽죠 ㅋㅋㅋㅋㅋ 상대딜러는 공벞이나 조화/부조화 빵빵한데 우리는 루시우 장판힐 ㅋㅋㅋ

상대가 개못하는거면 조합상관 없는데 다인큐에 서브탱은 호그하다가 내가 방벽이니까 끌거없고 방벽만 때리는거 알아서 자리야로 바꾸고 푸쉬하고 방벽 주는거 보면 상황 읽을줄 아는 탱커였다. 상대는 아나 메르시힐 계속 받아서 잘 죽지도 않고, 라인 푸쉬하는거 방벽을 못깨니까 방벽키고 걸어오는거 지켜만 보고 ㅋㅋㅋㅋㅋㅋ 상대 라인이 무지성돌진 박으면 그제서야 라인잡고 상대 힐러는 죽지도 않고

던진것도 아니고 메달 먹으면서 겜했는데 빠클에서 조합 딸리는걸 남탓 왜하는지, 제일 필요없던게 루시우였는데

에펙 글쓰는데 갑자기 옵치생각하니까 갑자기 빡치네 ㅋㅋ

옵치는 어째 점점 더 심해지는 느낌이다. 뜬금없이 남한테 시비거는 사람도 많고 (내가 아니더라도 기분 더러움)

이겼는데도 혜지차이 이지랄하면서 시비거는 새끼도 있고

 

맨날 빠대에서 만나는 고인물들 만나면 게임은 빡세지만 매너있어서 오히려 좋음 ㄹㅇ; 고인물들 접속 시간 안맞추고 낮시간대 돌린 내탓이지 뭐..

 

뭐 에펙도 이상하게 플레이하는 사람도 있고 인성 별로인 사람도 많은데 게임하면서 기분 더럽지는 않음.

옵치는 키고 몇판 하지도 않았는데 기분 더러워져서 채팅문화는 진짜 일본 닮았으면 좋겠다. 나이쳐먹고 넷상에서 저급한 욕설하는거 안부끄럽나? 잼민인줄 알았는데 성인인거 알고 경악한적이 한두번이 아님 ㅋㅋ 진짜 게임하면서 별것도 아닌일에 급발진하면서 패드립까지 박는 인생은 어떤 인생인걸까?

 

 

10시즌 시작하자마자 세끝 랭크 돌렸는데 전부 다이아이상 출신들이라 잘하긴 하더라.. 시즌말 다이아 랭크돌리면 하늘에서 다른팀 피하려고 빙글빙글 도는애들만 만나서 다이아 랭크 안돌렸는데 시즌초엔 올라가고 싶은 애들만 돌려서인지 다들 각을 잘보는거 같았다.

 

첫날엔 (팀원이) 중국인들 많이 잡혀서 껐다. 내가 중국어 못알아들으니까 답답하기도 하고, 최소 3~4팀이 보고 있는데 그 중앙으로 뛰어드는 플레이 스타일이 나랑 안맞아서 못하겠음,,

지금은 게임을 할 상황이 아니기도하고 세끝 맵이랑 시어 연습해야돼서 시즌 중반부터 랭크 다시 돌릴듯?

 

세끝 맵도 바껴서 안그래도 못하는 세끝 더 못하게 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분류공장, 기차차고(?) 꿀잼이었는데 돌려내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운트다운 내려서 한팀 이기고 링이 차고쪽이면 차고가서 저격질하는게 그렇게 꿀잼이었는데.... 카운트다운-차고쪽에 카고봇 최소 2~3개 있으니까 그거먹고 금고도 털고...

 

시즌10때는 아레나 랭크도 돌려야하고.. 시어 연습도 해야해서 에펙 하는 시간 늘리긴 해야할거 같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