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이용해봤다. (피자 50% 할인 적용해봄)

 

11월 25일, 도미노피자 먹으려는데 페이코인을 이용하면 50% 할인해준다길래 페이코인 처음 이용해봤다.

PCI라는 가상화폐로 결제하는건데 가격 변동이 좀 큰 거 같아서 필요할 때마다 충전해 사용하는 게 좋을 거 같다. (11월 25일 이용했을 땐 171~3원이었는데 지금은 161원대이다.)

 

 

PCI는 거래소에서 구매, 판매할 수 있고 따로 달코인이라는걸로 충전해서 구매할 수 있다.

예전에 업비트를 사용해본 기억이 있어서 업비트에 로그인하니 케이뱅크로만 이용 가능하다는 거 같아서 달코인으로 PCI를 구매해봤다.

다른 거래소를 가입하려고 보니 어떤 거래소는 신규가입시 거래제한이 있기도 했고, 외국계는 달코인으로 충전하는 거보다 비싸서 이용하지 않았다.

그리고 거래소 이용시 (코인 판매 시) 출금 수수료가 있는 경우가 있으니 그것까지 생각해야 한다.

마지막 메뉴인 거래소 간편 구매 메뉴는 준비 중이라 지금은 이용할 수 없었다.

 

 

사실 처음 이용할 때는 이메일 주소 입력하고 가입했던 걸로 기억한다. 이건 가입 후에 뒤늦게 캡처한 것..!

 

 

보유하고 있는 달코인이 없으니까 먼저 충전해준다.

 

 

달코인은 신용카드, 휴대폰결제로 충전할 수 있다.

 

 

14,000원치 충전했는데 예상치 못한 충전수수료 3%가 더 붙었다.

 

사실 따로 안내를 보지도 못했는데 PCI로 전환할 때 수수료도 있는 모양인가 보다. 지금은 0% 이벤트라고 하는데 언제 생길지 모르니 확인하는 습관을 가져야 할 듯..

 

 

11월 25일에 14,420원은 80.9PCI로 전환되었다.

 

 

가입 시 받은 리워드하고 출석 체크하고 받은 거 합쳐서 87.93 PCI!

 

도미노피자 50% 할인받아 결제했는데 원래 나폴리 M으로 먹는데 당일에 나폴리 M도우는 재고가 없대서 나폴리 L로 먹었다. ㅠㅠ 그래도 평소엔 나폴리 M 도우 + 토핑 + 콜라가 1만 4천 원대로 먹었던 거 같은데 50% 할인받으니까 라지도 비슷한 가격으로 먹었다.

토핑, 콜라까지 50% 적용되는 거 같다!

사실 이런 할인할 때는 프리미엄 피자 먹어줘야 하는데 최근에 프리미엄 피자만 먹어서 평범한 치즈 피자 먹고 싶었음. ㅋㅋㅋㅋ 도미노피자는 프리미엄 피자는 치즈가 적은 편... 근데 프리미엄 피자들은 치즈가 적은 게 딱 알맞은 맛이라고 해야 하나.. 그래서 치즈 토핑 추가하기도 애매하다. 그래서 프리미엄 피자 - 클래식 피자 번갈아가면서 먹는다.

 

결제하고 보니 바로 2원 떨어져 있었고 지금은 10원 떨어져 있다. 변동이 좀 있으니 할인행사할 때만 사용하고, 사용 직전에 결제하고 바로 사용할 예정

 

 

가입 시 리워드 코드 입력하시면 5 PCI 지급한다고 합니다!

리워드 코드 : KJQPV8N

 

 

내일 페이코인 결제 - BBQ 50% 할인(최대 1만원)한다고 하고 12월 16일에는 도미노피자 50% 할인 다시 한다고 한다. 내일 치킨 먹고 2주 뒤 피자 먹어야겠다. 😋

 

 

오프라인 이용, 특히 편의점(CU 15%, 세븐일레븐 10%, 미니스톱 10% 할인)에서 이용 가능한 거 같은데 미리 사용할 코인을 가지고 있어야 해서 딱히 나는 이용하지 않을 거 같다. 편의점 이용은 급할 때(귀찮을 때) 이용하는 편이기도 하고..ㅎㅎ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