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스트리고이 목속 레이드 후기

 

스트리고이 증폭 2렙 + 풀돌!

일반(?) 스트리고이는 내 취향이 아니었는데 버스트 1층 스킨이 너무너무 예뻐서 2별까지 달아줬다. 언젠가는 쓰지 않을까?

여유가 있었다면 목속 딜러 육성이 하나도 안되어있어서 스트리고이 풀증 해줬을텐데 이번 내러 끝나면 바로 암속 레이드라서 가성비 따져 2별만 달았다..

 

아무코어 꽂은 구마스 4별로 예전에 원펀 간신히 했었던거 같은데 신캐들은 명함도 없어서 다음 레이드 원펀 힘들지도... 암이브 출시때 겜 안했어서 이브 없엉... இ௰இ

내 광-암덱 너무 빈약하다.. 아니 애초에 쓸만한 차일드가 별로 없는거 같기도 하고...

 

 

이번 레이드 핵심차일드 크레스니크 노돌 풀증

온천 스킨 샀어야됐는데 괜히 매일 코코넛사서 못샀다. ㅠㅠ

이번 레이드 스킨들 다 예쁨..♥

 

 


 

이번 레이드는 600회정도 참여했고, 5성은 한 60~70장정도 먹은듯? 모두 좋은 코어 재료가 되었다.

 

 

아우로라 +1돌

 

 

헬라 +2돌

아직 진화를 못시켜서 5돌인데 차일드창에 3장 있음

 

 

세이렌은 원래 풀돌이었는지 모르겠는데 스킬업 안되어있는걸 보니 +1돌정도 한듯

 

 

아스트레아 +1돌

저번 리자의 숙제때 아스트레아 받을까말까 잠깐 고민했는데 다행히 나와줬다.

이벤트로 받는 풀돌 차일드는 스킬 만렙이라 골드 절약이 되지만 스킬렙 낮아도 온천렙, 한돌 어느정도 되어있는건 받기가 너무 아까워서 모건 받았었다..

모건 쓰지도 않지만....... 그래도 하나도 안키운건 모건밖에 없었기에..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 +2돌

아직도 풀돌 안됐구요...

 

 

 

유나 한장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차 접은동안 나온 차일드라 없었는데 1장은 너무한거 아니냐구요.. 그치.. 모팽도 한장나왔었지...

 

 

로잔나도 한장 ^-^

 

그외엔 풀돌인 차일드나 맘몬, 루인, 바토리 이런거라 코어재료, 이그재료행

루인, 바토리, 맘몬은 진짜 징글징글하게 나오고 미다스는 안나와서 1년전에도 미다스 노리고 레이드 돌렸었는데 아직도 4돌 ㅋㅋ

 

 


 

 

본인 이번 내러덱

 

일단 1억골드 맞추는게 이번 내러 목표다. 지금까지는 캐릭터 성장용으로 만렙 차일드2, 렙업할 차일드1, 부스팅 차일드2 이런식으로 덱을 구성했는데 이번 내러는 너무 빡세서 어쩔수없이 30초덱으로 구성했다. 골드 살살 녹는다!

 

 

https://cafe.naver.com/destinychild/2337149

 

내러티브 하드8 티아마트 데레사 평균 30초 (ft.레이드 투자 재료 뽕을 뽑자. 영상첨부)

덱과 스킬 구성은 위와 같고, 리더는 공쿨감 2초. 적군 버프 구성이 빵빵해서 모건 죽창딜에 티아마트 끔살이 나는 것을 목격. 목리자 무적, 테란 불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cafe.naver.com

이글보고 따라했다.

나는 데레사 증폭이 안되어있으니까 공티아를 제일 앞에둬서 슬라 한번이라도 더 올려서 공격하게 만들었다. 공티아 첫번째가 나는 전복이 없었음. 순서 바꾸면 1패 적립되어있었다.

 

 

원래 목리자는 S N 사용했는데 무적 없으면 공티아나 리자가 사라져서 S로 했고, 리더버프는 투란줬다.

투란이 안정성은 가장 괜찮은거 같음. 물론 지켜보면 30초컷나서 몰랐는데 리자 리더주고 나중에 보면 5%정도는 전멸이었다.

 

투란리더는 가끔 1별인거 같았다.

그래도 피+2000으로 모건한테 맞아도 죽지않고 피1이라도 남겨서 버프받고 다시 사는거 같았다. 공티아 리자 순삭만 막으면 3별 지킬수 있음

공티아 크리뜨면 한두명 삭제하고 시작해서 안죽고 끝난다. 질질끌면 화살카때문에 드라 많이 맞아서 30초덱 쓸수밖에 없음... 모건 안죽여놓으면 내 차일드 다 터져..😭

수속 딜러 육성은 수르티만 되어있어서 내러에서 신캐 둘 넣고 못씀. ㅋㅋㅋㅋㅋㅋ 수마프 풀증이면 편하게 돌릴거 같은데..

 

 

 

다음 레이드까지는 오토 돌려놓고 쿠키런..★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