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 후기 추가] 멜로홀릭 OST 음반 발매 기념 이벤트!





이벤트 당첨 후기 :->




오우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한 멜로홀릭 OST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멜릭 포스터 액자를 받았다. 이벤트 당첨 발표 뜨고 2주정도? 후에 배송받았다.



지금보니 아래서 위로 찍은것들뿐.. ㅠ_ㅠ



위의 사진처럼 방문에 걸어놨었는데 지금은 철망에 케이블타이로 고정시켜서 걸어놓았다.

방문에 걸어놓으니까 문 열고닫는데 아슬아슬하기도 했고 결국 떨어졌음 ㅋㅋㅋㅋㅋㅋ

사이즈는 시즌그리팅에 들어있는 포스터 사이즈랑 비슷하다. 넘나 잘생김 ㅠㅠ

문에 걸어놓았을때는 방에 왔다갔다 하면서 포스터 액자보고 기분 좋아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구 잘생겼당 히히'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릭 앨범 후기는 다음에 언젠간 남길 예정! (1년뒤가 될거 같다..ㅋㅋㅋㅋ)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