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에서 멜로홀릭 ost랑 동방신기 굿즈들 구매한 후기

'1월달에 많이샀네 ^_^' 하면서 사진들을 보는데 보그 안산게 생각나서 크롬으로 사고오니 엣지가 꺼져있음.. 왜죠..? 글쓴거 다 날아가서 다시 쓰는글.. 이전보다 성의 없을거 같다. ㅋㅋㅋㅋ

교보 빼고 다른곳 다 보그 품절이길래 교보에서 얼른 샀는데 알고보니 B형 A형 나눠져 있었던것.. 6,100원짜리 B형샀다. A형이랑 천원차이인데 무료배송 쿠폰 쓰고 예스24에서 살걸 그랬나 싶다. 일단 교보에서 보그랑 넛지 샀다.


카테고리가 쇼핑이랑 TVXQ!랑 애매한거같다..ㅋㅋㅋㅋㅋ






멜로홀릭 ost 음반, 동방신기 포토앨범 유노윤호ver, TVXQ PAPER TOY MAX ver. 샀다!



멜로홀릭 음반!

카블리나 멜릭 팬이라면 만족할 수 있는 구성인듯!

구성 : CD, 북렛 32p, 홀로그램 스티커 2종중 1종 랜덤, 등신대 3종중 2종 랜덤, 남녀 주인공의 사인포토카드 4종중 2종 랜덤

(근데 북클릿에 키스신은 빼주시죠.. 부들부들.... - 카시의 외침) (키스신 보기 좋네여 ㅎㅎ - 드덕의 외침)

25,200원인데 여유가 되면 2~3개 사서 미니 등신대는 이곳 저곳 세워놓고 싶음. 진짜루..

언박싱 사진? 내용물 사진은 찍어두긴 했는데 이때 너무 기대했던 앨범이라 흥분해서 사진이 잘 안나왔으니 다음에 다시 찍어서 따로 올리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6/15 - [TVXQ!] - [당첨 후기 추가] 멜로홀릭 OST 음반 발매 기념 이벤트!




멜로홀릭 (웹드라마) OST (Yes24 구매링크)




이전에 구매후기 썼었던 TVXQ 포토앨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유노윤호ver.으로 구매했다.


2018/06/13 - [TVXQ!] - 동방신기 2018 시즌그리팅, 동방신기 포토앨범 구매 후기



동방신기 (TVXQ) - Photo Album [유노윤호 ver.] (구매링크)

동방신기 (TVXQ) - Photo Album [최강창민 ver.] (구매링크)




처음 구매해본 페이퍼토이. MAX ver.로 구매했다. 이후에 U-KNOW ver.도 구매했음

맥스버전 샀을땐 8,100원이었는데 유노버전 샀을때 4,500원이었다. 아직까지 4,500원임! 조만간 조립 해보고 2개 더 살지말지 결정해야지..ㅋㅋㅋㅋㅋ 이거 조립하려고 목공풀도 사왔다.

처음엔 캐릭터가 마음에 별로 안들었는데 자꾸 보니까 좀 닮은거 같기도 하고 귀여운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조립하면 귀여울거 같긴함 ㅋㅋㅋㅋㅋ


동방신기 (東方神起) - TVXQ! Paper Toy [U-KNOW ver.] (구매링크)

동방신기 (東方神起) - TVXQ! Paper Toy [MAX ver.] (구매링크)




예스24 : www.yes24.com




위의 링크를 이용해서 구매하시면 제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