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앤루니스에서 동방신기 태양 화보집 샀다!

동방신기 태양화보집은 입덕했을때쯤 알고 있었는데 (왜캉) 아이돌 덕질이란걸 안해보기도 했고 용돈도 적어서 뭘 살 수가 없었다. 앨범류는 1~2년 있다가 본격적으로 덕질하면서 샀었던거 같은데 태양 사진집은 국내에서 4만원정도라 구매하길 미뤘는데 저번에 잡지류 구매하면서 보니 반디앤루니스에서는 다른쇼핑몰보다 만원 저렴하길래 구매했다. (Stay 노란거랑 작은거, Ti amo, 헬리오필리아 등등은 발매일 비슷하게 다 샀었다 ㅋㅋㅋ 띠아모 사고 사인 포스터도 받았음. 오랜만에 사진집 다 꺼내봐야지..!)













TOHOSHINKI El Sol

太陽 東方神起寫眞集

(사진집이 일본 한자랑 달라서 이게 뭔뜻인가 했네..;-; 한자 어려워..)


네이버 책에 한자로 된거 검색하면 인터파크 도서나 예스24같은데 3군데 뜸 가격은 3만8천원~4만원정도!

아마존재팬에서 3,600엔이니까 한국까지 배송비&무게 생각하면 국내에서 구매하는것도 괜찮을듯!




왜 이렇게 창민오빠만 찍었냐구요?





짜잔!


저렴한건 이유가 있는법..ㅠㅠ 구매할땐 이런 설명 없었던거 같은데..ㅠㅠ

딱 하나 남은거 사서 교환도 안될거 같아서 교환신청 안함.




위의 사진은 커버 벗긴 사진!


2011년의 동방신기.. 입덕때 좋아하던 모습들이라 해야하나... 섹시한 느낌이었는데 지금보니 넘모 귀엽잖오!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귀욤귀욤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뽀송뽀송한 느낌..? (뭐라는거니..;-;)

7년전인데 지금이 좀더 으른으른 남자남자한거 빼곤 그대로인듯 ㅋㅋㅋㅋ 그냥 ㄱㅇㅇ

10년뒤에도 동방신기 보면서 10년전 동방신기는 귀여웠다고 말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많하않...







아마존 구매 링크 / 인터파크 도서 구매 링크 / 예스24 구매 링크 / 알라딘 구매 링크



위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링크를 이용해서 구매하시면 제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원하시지 않으시다면 다른 사이트 링크를 이용하시거나 위에 태양 동방신기사진집이라고 한자로 되어있는거 복사해서 검색하세요! el sol TOHOSHINKI 로 검색하면 검색이 잘 안됐던걸로 기억해요 :->










글쓰다가 알람울려서 인스타 갔는데 완댜님 잘생기셨음 ㅠㅠㅠㅠㅠㅠㅠ 셀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첫번째란 말은 왜 삭제하시는거죠..ㅠㅠㅠㅠㅠ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