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트 온라인샵에서 주문한지 111일만에 받은 일본직구 후기 (배대지 재팬타임몰)

애니메이트 두번째 이용, 재팬타임몰 첫번째 이용




블랙프라이데이쯤에 애니메이트 관련해서 찡찡대는 글을 올렸던걸로 기억하는데... (2017/11/28 - [ETC] - 블랙 프라이데이~사이버 먼데이 쇼핑 일기) 그걸 이제서야 결제하고 받았다.

참고로 그때 말한 알리익스프레스 Shipment Cancel건은 아직도 미해결중, 월요일에 환불신청할 예정이다. (캬..첫구매에 디스풋까지)





주문일 : 2017/11/09



이전에 구매하고 받은(2017/07/05 - [SHOPPING] - After the Rain (そらる×まふまふ) 앨범 구매, 일본 직구 후기) 포인트 써서 6,183엔 결제했다.

참고로 결제 직전에 리뉴얼인가 차이나 뉴이어 이벤트로 4,000엔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이벤트 했었던거 같다. 어차피 못받을 혜택 짜증나서 자세히 안봄..ㅋㅋㅋㅋ


주문한 다음날 생일쿠폰도 받음. 그래서 못썼다 ㅋㅋㅋㅋㅋㅋㅋ



주문후 받은 확인메일

1~2달정도로 생각했지.. 3달넘을줄은 정말 몰랐다.



페이팔 이용은 일본 사이트, 애니메이트에선 처음이라 내가 결제할때 뭐 잘못했나 싶기도했고 (까먹고 있다보니) 주문한지 3달이나 돼서 번역기써서 문의해봤더니 문의하고 2일뒤에 이렇게 답변왔다. (어플로 캡쳐해서 번역이 안되서 죄송..)


번역기 돌려보면 

마후마후 - 내일색 월드엔드 초회한정반 B

소라루 - 꿈꾸는 달걀을 키우는 방법

두개는 재고가 있고 소라루×야스히로 - 리버스 인 원더랜드는 2월중순경 입하 예정. 기다려달라는 내용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 2017/11/09, 결제 안내메일 2018/02/16 결제메일 오고 18일 결제 후 발송 안내와 발송메일

결제후 배송은 엄청 빠르다.



이건 결제 메일인데 페이팔 이용이 처음이라 캡쳐해봤다.

페이팔 결제 주소를 링크로 보내준다. お取り寄せ상품이나 예약판매중인 상품 구매했을땐 메일로 페이팔 결제 주소가 오는 것 같다. 링크타고 결제하면 됨. 재고가 있어서 즉시 발송되는 상품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모름..

결제 기한은 5일인거 같다.









배송대행지 재팬타임몰은 처음 이용해봤는데 애니메이트 주문 직전에 가입하고 주문 후 바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했다. 하지만 배송까지 3달이 넘게 걸렸기 때문에 신청한 배송대행 신청서가 취소 되어서 결제하고 바로 새로 작성했다. (30일이내 미입고시 취소되므로 예약판매 상품은 신청서 작성할때 예약판매 상품이라고 언제쯤 입고된다고 입고 메세지를 남겨야한다.)


가입하면 3,000포인트와 추천인 작성시 추천인 300엔 쿠폰을 주는데 쿠폰은 유효기간이 60일이라 못쓰고 회원가입 포인트만 써서 결제했다.


「재팬타임몰 가입,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추천인 dowob 부탁드립니다!

추천인 입력하면 유효기간 60일짜리 300엔 쿠폰 한장 받을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추천인 쿠폰이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



( 못쓴 혜택들 - 애니메이트 생일 축하 쿠폰, 애니메이트 새해 무료배송 이벤트, 재팬타임몰 배송대행 배송비 할인 쿠폰 )





배송비용은 1kg 13,600원인데 회원가입 3,000포인트 써서 10,600원에 결제했다.


예상외로 애니메이트 배송이 너무 빨라서 트래킹번호 미입력 박스 입고 안내 문자를 받았다.. ㅋㅋㅋ;

(요즘 기다리는게 너무 익숙해서 나도 느긋해졌나보다.)



2월 18일 애니메이트 결제 - 2월 19일 재팬타임몰에 물품 도착, 미입력 잡힘, 운송장 등록 - 2월 20일 배송비 측정 - 2월 21일 출고 - 2월 27일 수령

선편이라 느린것도 있었을테고 금요일쯤(?) 한국 도착해서 주말이라 통관할때 시간이 오래걸렸던거 같다.










앨범엔 따로 뽁뽁이 포장이 되어있고 종이로 빈공간 없이 딱맞게 포장되어 왔다.

결제까지 너무 오랜시간이 걸려서 애니메이트 특전은 못받을줄 알았는데 특전이랑 같이 배송되어 왔다!!!!!!

이때 정말 짜증났었던 기분이 나름 괜찮아졌음.. 아마존 특전인 ふ만 가지고 있었는데 이걸로 마후 완성!!

(후기가 밀려서 이전 아마존에서 구매한 후기는 올린줄 알았는데 아직 못올렸네요..ㅇㅅㅇ 며칠뒤에 올릴듯.)



아직 일일히 못뜯어봤고 들어보지도 못했다.

쓰던 이어폰이 한쪽이 안들려서 알리에서 이어폰 선 주문하고(단종이래서 정품 케이블 주문도 안되고 a/s안된다는 듯함) 기다리고 있는 중이기도 하고 리핑하려면 CD룸이 필요한데 노트북엔 CD룸이 없어서 데스크탑에서 해야해서 귀찮음..


외관을 보면 파손된거 같진 않음.

리버스 인 원더랜드 앨범 커버 진짜 예쁨.



추천인 쿠폰을 썼다면 더 저렴했겠지만..(애니메이트..ㅂㄷㅂㄷ) 배대지도 저렴했고 출고도 빨랐고, 뽁뽁이 포장도 되어있어서 만족!

아 그리고 재팬타임몰은 배송비 결제를 한국카드로 결제한다. 뭐.. 나는 해외결제시 1.5% 환급받는 카드를 써서 수수료가 무료라 상관없는데 농협 카드는 해외결제시 건당 50센트에 일정 퍼센트 수수료가 추가로 들기때문에 국내 카드 결제가 장점이라면 장점.

(이전에 아마존재팬에서 문구류를 농협카드로 결제했는데 여러건으로 따로 결제돼서 10만원정도 결제하고 수수료만 4,000원넘게 냈었다. 그 이후론 할인 이벤트있을때 빼곤 농협카드 잘 안씀.)


재팬타임몰은 앞으로도 일본 직구할때 계속 이용할 거 같고 애니메이트 온라인샵은 다음에 또 이용할지는 모르겠다....

お取り寄せ 상품 구매시엔 최소 10일~최대 4개월까지 생각 하셔야할듯.. ㅎㅎ;







애니메이트 온라인샵 : www.animate-onlineshop.jp

재팬타임몰 : www.japantimemall.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