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직구, 일본 아마존에서 문구류, CD, DVD 직배송 받은 후기

아마존 재팬 구매내역아마존 재팬 구매내역


동방신기 Fine Collection ~Begin Again~ 앨범 구매하면서 마후마후 내일색 월드 엔드 A버젼 구매했다.

세일러 잉크는 50ml는 단종이라길래 좋아하는 색 더 사놨음.

미루아이는 처음 써보고, 등유도 써본적이 없어서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못샀었다.



소비세 제외 11,322엔 + 배송비 877엔, 총 12,199엔

12만 5천원인가 13만원정도 결제했던거 같다.


10월 24일 주문했고 10월 30일 수령했다.

배송은 Apex에서 배송해서 국내 택배사는 한진 택배였고 이전 Apex(ecms express)를 이용해서 그런지 따로 주소등록 안내는 오지 않았다.


2017/08/04 - [SHOPPING] - 일본 직구, 일본아마존 문구류, CD 직배송 후기



국내 배송은 한진택배인데 국내 운송장번호를 알려면 따로 문의해야하는걸로 알고있다. 지금까지 한번도 문의해본적은 없고 한진택배 어플을 이용하면 자동으로 배송내역이 떠서 한진택배 어플로 국내 배송 추적했다.

내가 사는 지역은 한진택배가 항상 오전 9시 이전, 8시 30분정도에 배달 오기 때문에 직접 받기 힘들때가 자주 있어서 국내 추적이 꼭 필요했었다.. ㅠㅠ



택배를 받았던 날은 LA다저스가 월드시리즈 경기를 하고 있었기에 광고시간마다 뛰어다니면서 물품을 확인하고 음원을 다운받았던 기억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월시 경기내용은 거의 기억나지 않고 달빛만 기억난다. (ㅂㄷㅂㄷ)




주문한 물품 크기에 비해 박스가 너무 컸다.



아마존 포장중에서 가장 충격이었다.

박스는 정말 크고, 고정이 하나도 안되어 있었고 ( 평소엔 진공으로 포장해 주더니.. ) 정말 다 따로따로 놀고 있었다. 에어캡도 없었고 완충제라면 위에 종이밖에 없었다.

아마존재팬은 이용하면 후에 메일로 포장관련 의견묻는 메일이 오는데 신경써달라고 적을까 하다가 (귀찮아서) 말았다.









크으... 너무 잘생겼구요 ㅠㅠ

스마뿌라 처음 이용해봤는데 정말 편했다. 택배 받았을땐 평소 쓰는 벅스에 음원 등록이 안되어있어서 스마뿌라로 다운받아 들었다.


아 그리고 아마존 특전 패스케이스인가..? 그거는 7,300엔대여서 특전 없는거랑 2만원 정도 차이 나길래 특전 없는걸로 구매했다.


글쓰면서 스마뿌라 어플로 메이킹 영상 한번 더 봤는데 너무 귀엽다 진짜 ㅠㅠ (동영상은 다운은 안되는듯..?)

둘이 스킨쉽 많은거 너무 좋다. 진짜 친해보여서 ㅎㅎ

예능에서 창민오빠가 우리형 하는것도 너무 좋았고 ㅋㅋㅋㅋㅋ 둘다 엄청 귀여워져서 돌아왔다.



FINE COLLECTION ~Begin Again~(ALBUM3枚組+Blu-ray)(スマプラ対応)(初回生産限定盤) CD+Blu-ray, Limited Edition

지금도 (소비세포함) 5,659엔이고 아마존 특전 붙은건 7,344엔 정가이다.

DVD랑 블루레이랑 가격차이는 얼마 안나서 블루레이로 구매했다.


지금 비긴어게인 투어 DVD, 블루레이 예약중인데 국내 컴백하는거 보고 사야지..  국내 컴백일이랑 비긴 어게인 투어 블루레이 발매일이랑 같은듯




이건 TACA S.님 유튜브 영상보고 지른 펜케이스

세워놓는게 너무 편해서 자주 쓴다. 처음엔 만년필로 꽉채웠더니 기스가...

그래도 고양이때문에 여기에 넣어놓고 세워서 쓰다가 닫아서 숨길 수 있으니까 너무 편하다.

어차피 만년필들은 사서 처음 쓸때부터 고양이가 책상에서 떨어뜨려서 기스가 있었기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냥아치..


リヒトラブ ペンケース スマートフィット A7585-22 オリーブ



이전에 애니메이트 후기를 썼는데 그거보다 아마존에서 A버전을 훨씬 먼저 구매했었다.

[ 2018/03/04 - [SHOPPING] - 애니메이트 온라인샵에서 주문한지 111일만에 받은 일본직구 후기 (배대지 재팬타임몰) ]



내일색 월드엔드는 처음 들었을땐 원래 공개됐던 곡들이 좋았는데 듣다보니 다 좋아짐 ㅋ

아마존 특전도 받았고 dvd는 재생해보진 않았던거 같다.


동방신기 군백기때 AtR 덕질하면서 버틴거 같다. 군백기땐 매일매일 소라루, 마후마후 트위터 들어가보고 니코니코에서 방송도 보고 그랬는데 지금은 AtR 유튜브 영상만 가끔 보는 정도? 요즘엔 매일매일 동방신기 인스타 확인한다. ㅋㅋㅋㅋㅋㅋ 뭐가 새로 올라왔을까.. 하면서 ㅋㅋㅋㅋㅋ 무슨 새로운 소식이 있나 검색도 매일매일 해보고 ㅋㅋㅋㅋㅋ


동방신기 이번달 컴백과 많은 예능들 기대중 ㅠㅠ 많이많이 활동해주세요..ㅠㅠ

'브이옙'도 꼭 해주시구여 ㅠㅠ




아마존재팬 : www.amazon.co.jp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