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몰에서 교토잉크 한정판 아주키이로, 히소쿠 첫구매 후기

구매할 당시에 문구랜드나 베스트펜같은 사이트에서는 품절이었거나 28,000원이라서 고민하다가 명동몰에서 구매했었다.

1~2달전까지는 해외 펜샵에서도 판매하는걸 봤었는데 지금은 거의 다 판매된거 같다.



잉크에 대해선 할 이야기가 없어서 글을 써야할까 말아야할까 고민했는데 택배 배송에 사소한 문제가 있었어서 쓰기로했다.





우체국택배로 상자 겉엔 취급주의 스티커가 붙어서 온다.


명동몰 이용은 처음이라 신규가입하고 결제했는데 주소가 뒷집으로 적혀있어서 잘못 배송갈뻔 했다. 다행히 이날 외출 예정이라 미리 우체국 기사님한테 연락해서 부재중이면 어디어디에 맡겨달라고 연락을 해서 안전히 배송 받음. 통화할때 택배 기사님이 자꾸 뒷집 주소를 이야기 하셔서 '아뇨~ 어디어디 입니다' 라고 이야기해서 택배기사님도 읭 스러우셨을듯

혹시 주소를 잘못 입력했나 사이트에 다시 가서 확인을 해봤는데 내가 입력한 주소는 맞긴 한데 아무래도 상세 주소를 비워둬서 오류가 난거 아닌가 싶다. ( 원래 주소 뒤에 -1이 붙은 형태 )

도로명주소로 바뀌고 제일 짜증나는게 상세주소.. 이거 입력 안하면 결제단계로 넘어가질 않아서 항상 .이나 의미없는 (1층)같은걸 적기도 했는데 명동몰 가입할땐 필수가 아니라서 비워두고 가입했었다. 그래서 택배받고 바로 구주소 + (1층)으로 변경했다. 그 이후로는 문제없이 잘 배송 왔다.

도로명 주소로 시스템이 바뀌니까 지번주소 입력할때도 번지 외에 상세주소를 추가로 입력해야해서 매우 짜증남.. 주소 검색도 많이 복잡해졌고.. 특히 OO시 OO구 도로명주소 건물번호 모두 입력해야할때 짜증난다. OO시 OO구는 마우스로 선택해야하고 도로명주소와 건물번호는 타자로 입력해야하고, 거기에 크롬으로 하면 오류가 난다거나 결제가 잘 안되는 사이트면 익스플로어 켜야하고 더욱 느려서... 그리고 특정 사이트에서 매장같은거 검색할때 OO동으로 검색하면 검색이 안되서 커서로 지도를 옮겨가면서 봐야할때가 있어서 불편함.

근데 아직도 지번주소 쓰는거 보면 도로명 때문에 혼란스러운거 아닌가 싶다. 택배 상자나 우편에 지번주소를 볼펜같은걸로 적어서 배송오기도 하고.. (반대로 지번주소 쓰면 도로명주소 써오는건 못본듯) 음식 배달할때도 배달 지역을 OO동으로 나누고.




뽁뽁이 포장!

사은품인 잉크 파우치(?)로 어떤게 아주키이로이고 히소쿠인지 알 수 있었다.









아주키이로는 라벨 끝이 살짝 떨어져서 왔다. 다시 붙이니까 종이접힌 자국이 남았다. (ㅠ_ㅠ)

adzukiiro였구나.. 지금까지 azukiiro인줄 알았다.



사은품인 파우치

명동몰에서 처음 구매해봐서 잉크 파우치도 처음 받아보는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어렸을때 운동회 했을때 쓰던 콩주머니 같은 느낌.





히소쿠 콩주머니! 왠지 던지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정판 팥색 콩주머니와 비색 콩주머니.




근데 잉크 파우치는 뭐할때 쓰는건가요..? 보관할땐 기본 박스에 보관하는데..




한정이래서 사놓긴 했는데 크게 땡기지 않아서 아직도 안써본 잉크

히소쿠는 색은 마음에 들었는데 가독성이 안좋대서 안쓸거같아서 아까워서 안넣어봤고 아주키이로는 붉은계열이라 잘 안써서 안넣어봤다. 붉은 계열은 진짜 잘 안쓰는데 사진에 홀려서 자꾸 산다.. ;-;

히소쿠는 다음에 에코나 580al에 넣어볼까..



지금은 구하기 쉽지 않으니까 그래도 사놓기는 잘한거 같다.

명동몰에 후기를 남기면 2,000포인트 적립해 주는거 같은데 너무 오래돼서 적립 안해주시겠지..

원래 그 잉크 차트같은거 만들면 후기쓰려고 미뤄뒀는데 왠지 토모에리버를 사서 토모에리버에 써야할거 같아서 아직도 잉크차트 만들기를 미루고 있다. 딥펜용 소분병도 사야 잉크를 깔끔히 쓸거 같고..

근데 이제 털 뿜어내는 시즌이라 잉크에 털들어가고 손에 잉크 묻히면서 빼낼듯 ㅋㅋㅋㅋㅋㅋㅋ

(잘 미루는 사람 특징 - 이유를 만든다.)

(잘 지르는 사람 특징 - 이유를 만든다.)


어제 동방신기 너목보 방청 신청한거 당첨 안돼서 기차값+숙소값 아꼈다며 아커만 잉크 충동구매 할뻔 했다.

다행히 환율보고 참았지만 지금 위시리스트 5순위 내로 들어가 있다. 유로 환율 싸지면 바로 구매할듯 (구매 이유:환율이 싸니까 질러야지~) 어제 결제 직전까지 가서 가입도 해뒀음 ㅎㅎ






명동몰 : www.myeongdongmall.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