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주토피아 강아지 장난감, 카웨코 만년필 로켓배송 받은 후기

예전에 쿠팡 로켓 배송이 막 뜨기 시작했을 때, 삼다수 2L짜리를 정기배송으로 주문해 마셨는데 이마트몰 온라인몰을 이용하게 되면서 쿠팡 정기배송은 해지하고 가끔 필요한 물건이 있을때만 쿠팡을 이용 했었다. 쿠팡은 친절하고 배송도 빠르니까 당장 없으면 곤란하고 무게나 부피가 있는 생필품류를 주문하는 편이었는데 지금은 동네 대한통운 택배 기사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배송전에 전화도 꼭 주셔서 택배사가 대한통운이라면 걱정없이 주문하는 편이다. ㅋㅋㅋㅋ 부피가 큰 생필품류도 대한통운으로 배송해주는 곳에서 주문해서 받거나 이마트몰에서 주문해서 이마트에서 직접 배송받는다. 2년 전만 해도 무겁거나 부피가 큰 물품을 주문하면 택배 기사님들이 이런거 시키지 말라고 짜증내며 말하셔서 가격이 비싸더라도 쿠팡을 이용했었는데 이젠 대한통운 택배 이용하는 판매자나 이마트몰에서 주문해서 쿠팡은 잘 이용 안하게 됐다. 솔직히 지금은 우체국 택배보다 대한통운 택배가 훨씬 편함.. 1년전쯤부터 정책이 바뀐건지 배송 안내 카톡도 잘 오는 편이고 집앞에 오시면 꼭 전화 주셔서 잠깐 집주변 외출했어도 집앞에 두시거나 던져달라고 하면 되니까 너무너무 편함.. 그 전에는 잠깐 나갔다와야해도 던지면 안되는 물품 배송올때는 외출도 못하고 택배 기달렸었는데 ㅎㅎ (꼭 외출해야 한다면 미리 전화드려서 어디로 맡겨 달라고 부탁드렸었다.)



이전 11번가 핫트랙스(2018/01/30 - [SHOPPING] - 11번가 핫트랙스 9월 문구류 지름기 1)에서 주문한 카웨코 만년필 EF닙이 정말 마음에 쏙 들어서 쿠팡에서는 F닙만 판매했지만 만년필이 저렴해서 그냥 구매했다.

3만원 이상 로켓페이로 결제시에 3,000원인가 적립해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사보고 싶었던 강아지 장난감도 하나 사봤다.

쿠팡 로켓 배송의 장점은 밤 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배송 온다는점! 이 주문은 목요일에 했던걸로 기억하지만 쿠팡은 토요일에 주문해도 일요일에 배송 오니까 급한거 주문할때 좋다.



이번 쿠팡 배송 놀란점.. 배송이 정말 많이 부실해졌다. 이후로도 쿠팡에서 만년필 3자루 더 구매했는데 만년필류는 다 똑같이 완충제 없이 비닐 포장되어 배송왔다.



정말 궁금했던 주토피아 장난감. 왕만득이로 불리는 장난감인데 블로그에서 대형견이 가지고 노는걸 봐서 구매해봤다.

너무 더러워서 뽀득뽀득 씻었는데 촉감이 좋아서 내가 가지고 놀고 싶었다..ㅋㅋㅋㅋ 그 요즘 유행하는 액괴나 스퀴시 장난감류 사서 갖고논적은 없지만.. 대신 개 주기 전에 강아지용 장난감을 내가 갖고 논적은 꽤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삑삑삑삑 누르면 마당에서 난리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 6,500원정도인데 10분만에 사망..

장난감을 소중히 다루지 않는 개에게는 비추천..ㅠㅠ

10분만에 6,500원 날아가니까 너무 허무했었다.. 하지만 정말 좋아했었다. 짧고 강렬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

찢어져도 가지고 다닐정도로 촉감이 좋았던거 같다. 보통 찢어져서 소리가 안나면 관심이 없어지는데 주토피아 장난감은 소리가 안나도 관심은 있었음. 보통 좋아하는 장난감들은 너무 약한 장난감들... 튼튼한 장난감은 가지고 놀지도 않고.ㅠㅠ








카웨코 스포츠 클래식 블루 F닙 25,000원 정도에 구매했다.

보증서도 같이 들어있는데 공백이었다. 11번가 핫트랙스에서 구매할때는 작성해서 배송해주셨는데 쿠팡에선 공백으로 배송온다. A/S 가능한지는 모르겠다...

받자마자 닙 확인을 해봤는데 닙 상태가 영 아닌거 같아서(단차 교정 할줄을 모른다..) 잉크를 넣기전에 교환을 받았다. 교환 받아도 닙 상태는 별로여서 그냥 잉크 넣었는데 역시나 헛발질이 너무 심하다..ㅠㅠ 첫획은 대부분 잉크가 안나오고, 잘 쓰다가 띄어쓰기하면 1~3글자가 안나오는 경우가 있다. 닙을 살짝 왼쪽으로 돌려서 써야 잘나오는 것 같다. 닙이 종이에 닿았을때 닙 이 정면이면 일직선은 잘 나오지만 사선이나 동그라미는 잘 안나오고 오른쪽으로 살짝 틀어서 쓰면 직선도 끊기고 더 안나온다.

잉크를 세일러 창천을 넣어서 그런걸까.. 그 이후로 손이 안가서 그대로 방치해서 지금은 잉크 색상이 진해졌다.

지금 들어있는 잉크를 다 비우면 파이롯트 잉크 넣어서 좀더 써보고도 별로면 될진 모르겠지만 A/S 문의를 해봐야겠다..ㅠㅠ



아 교환은 쿠팡 기사님이 다음날 오셔서 교환물품 주시고 받은 물품은 그대로 돌려드리면 되니까 정말 편했다. 일반 쇼핑몰은 물품보내고 다시 받고 오래걸릴텐데 빨라서 좋았다.



이후로도 카웨코 만년필 1자루 더 구매했고 그것도 닙상태가 별로 좋진 않은거 같았지만 기본 카트리지를 쓰니까 잉크 펑펑에 정말 부드러웠다. 피드도 다르게 생겼고 아무래도 타인(?) 간격이 넓어서 그런듯..

혹시나 싶어 이전에 11번가 핫트랙스에서 산 EF닙을 꺼내봤는데 다행히 짝궁뎅이 같은건 없었고 단차도 없었다. 쿠팡에서 산 카웨코 만년필은 모두 티핑 한쪽이 너무 크다..


( 만알못임. )






쿠팡 : www.coupang.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