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추천, 마이리틀셰프 for kakao 플레이 후기


한달 넘게 재밌게 하고있는 게임, 마이리틀셰프

며칠 전에 라멘 가게까지 무과금으로 5성 달성했습니다 ^.^



시작은 스테이크 하우스로 시작하는데, 그 전에는 디저트 체인이라는 게임을 했어서 그런지 난이도가 너무 높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스테이크 3단계 조절 하기가 어려워서 초반에 젬을 많이 사용했어요 ㅠ_ㅠ

(스테이크 조절이 어려워서 그릴, 접시 3개로 플레이 했습니다!)

중식당까지는 젬을 아낄 수 있으면 최대한 아끼는게 좋습니다.

스테이크-초밥 식당은 너무 재밌어서 젬으로 비타민도 사서 2시간 넘게 플레이 했었는데 초반에는 스테이지 클리어로만 젬을 모을 수 밖에 없으므로 비추천드립니다. (뭐 게임이니까 즐겁게 1-2시간 풀로 하셔도 되지만 파스타 하우스 이후부터 어려워서 젬이 부족해지면 그만하고 싶어지실거에요 ㅠㅠ 비타민은 접속보상이나 럭키볼로도 얻을 수 있답니다!)

주재료는 풀업그레이드 하셔도 좋습니다. 풀업이 아니더라도 대부분 3단계정도까지는 업그레이드 하게 되어 있으니 식당 처음 오픈하실 때 젬이나 코니 여유 있으시면 미리 업그레이드 해 놓으세요!


인테리어는 스테이지 클리어하면서 부족한 부분만 늘리세요. (마스터모드까지 클리어하시려면 인테리어도 골고루 올리셔야합니다.)

팁 증가는 적어도 2번째 까지는 올리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저는 팁증가는 대부분 3단계나 풀업 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스테이크, 라멘 하우스가 제일 재밌는거 같아요.

파스타랑 중식당은 마스터모드 리셋 걸리면 짜증나네요.ㅠㅠ 재미없고 짜증나는 스테이지..


지금은 식당 풀업을 위해서 매일 출석, 매장보너스, 리셋된 마스터모드 클리어, 인도식당 2~5판정도만 하고있어요.

그러면 하루에 젬 10개정도씩 모을 수 있더라구요.



매달 바뀌는 것이 아닌 끝까지 보상을 받아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거 같더라구요.(정확하지 않음)


그리고 마을(?) 퀘스트 깨시고 보상도 꼭 받으시길!

다음날 접속 퀘스트나 와인판매 퀘스트는 1젬씩 줍니다.



이 게임에서 제일 중요한 젬 수급원! 윌리입니다!

황금뼈다귀(5,000코니)도 나왔지만 저는 일반뼈다귀(1,000코니)를 더 선호합니다.

5000코니짜리는 젬얻으려면 30만코니정도는 들고 있어야 젬을 확정해서 받을 수 있는거 같아요..

젬 확률을 높여주는게 아니라 보상 5배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매장 보너스, 인도 3~5판 정도 하면 20만코니 정도는 매일 모이는데, 그걸 전부 윌리한테 주면 7-10젬정도 얻습니다.

그 외에 티아라 조금과 럭키볼 티켓도 얻을 수 있어요.

에너지가 부족하다면 코니를 이용해서 윌리에게 뼈다귀를 주고 럭키볼 티켓 5장 - 럭키볼 4등 당첨을 노려보세요!

럭키볼도 10번정도? 돌리다 보면 퀘스트 주더라구요. 2,000코니랑 티켓 2-3장정도밖에 안되는 퀘스트지만 코니나 젬이나 에너지가 전체적으로 다 부족할 때는 중간중간 밖에 나가서 퀘스트 받고 깨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스테이지 올클리어 하고 나서는 녹스로 자동으로 윌리 밥주고 있습니다. 그전까지는 코니 모아뒀다가 TV 보면서 눌렀는데..




젬을 얻으려면 윌리돌리고 티켓받아서 5티켓으로 돌리는게 더 나은거 같아요.

저는 20젬 2번정도 당첨 됐는데 1등 당첨 되어보고싶네요.. 400젬 한번 걸리면 다 업그레이드 가능할거 같은..?



의상은 인도나 멕시칸 추천드려요!

하지만 제일 많이 플레이 하실 곳의 의상을 입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티아라 모아놨다가 좋아하는 식당 의상으로 구매하셔도 되고 아니면 초반부터 인도나 멕시칸 사시는것도 좋구요.



모든 스테이지 클리어해서 비타민이 남아 도는.. 비타민 보상은 대부분 기간만료로 삭제됩니다 ㅠㅠ

그렇다고 똑같은 스테이지 반복하기엔 재미가 없고 그냥 하루에 5-10판정도 가볍게 즐기는게 좋네요 ㅎㅎ

초반에만 1-2시간 반짝하고 스트레스 받지 말고 그냥 심심할 때 한두판 한다는 마음으로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업데이트까지도 오래 걸릴거 같고..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