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별이 환영세트

말(적월랑) 탄 모습!



말 내린 모습




전직캐릭터 별이의 환영의복 모습인데 예쁨..ㅠㅠ

캐릭터마다 환영의복 모양이 달랐던거 같은데 확실하지 않음!

환영셋이라고는 했지만 세트효과는 없는걸로 알고있다.

복귀하고 2~3달만 입을 수 있는거라 캡쳐 남겨뒀다. 또 한참을 접었다가 다시 하면 입을 수 있겠지만 그때는 군주온라인이 남아있을지가 의문..

창도 환영창으로 레벨업했고 환영도끼로 도끼 스킬도 많이 올려놓았다. 지금은 기간이 끝나서 일반푸셋 끼고 사냥하고 있다. 의복은 못샀음. 구미호세트 너무 비싸서.. 일단 푸창 신품사고 푸셋사고 의복사려는 계획이긴 한데 아직 3조밖에 없다. ㅠㅠ (가지고 있는 은괴나 반하, 구리광석, 단풍나무 다 팔면 4~5조정도는 될거 같음.. 언제 20조 모을 수 있을까ㅋㅋㅋㅋ)

환영세트는 어느정도 레벨업 하고 환영무기나 방어구종류를 다시 받아야한다는거. (환영영웅도 자기 캐릭터 레벨이랑 똑같은거 줬던거 같음) 레벨업 하고 무기/방어구 받으면 공격력/방어력이 조금씩 오른 상태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군주온라인에 귀여운거 은근 많음. 구미호도 말 안탔을때 귀엽고 적월랑도 귀엽고 토끼소녀 강림도 귀여움 ㅋㅋㅋㅋㅋ

푸셋만 꼈을땐 안예뻐서 강림투영경 안쓰고 토끼소녀 강림 쓴다. 토소가 여러개 있어서 토소강림 쓰는데 다 쓰면 호박팔이소녀 강림 쓸거임. 아 그리고 몇몇 몬스터 더빙(?)도 귀여움 ㅋㅋㅋㅋ 구리댁 죽어효ㅗ.. 떡 좀 주세요...ㅋㅋㅋㅋㅋㅋ


이번에 가입한 마을은 상세한 정보 요구도 안하고 조용한편이라 너무 마음에 든다. 버프 지원도 엄청많이 해주신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