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마스킹테이프 직구 후기


12월 26일 주문 - 1월 8일 수령


1.29달러짜리 마스킹테이프를 주문했다. 코인으로 1달러짜리($1.01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 쿠폰을 교환할 수 있길래 쿠폰적용하면 저렴해서 구매해봤다. 배송도 빨랐고 발송후에 메세지로 배송 안내 메세지도 왔었다. (친절친절)


29센트만 결제해서 이게 배송이 올까 싶었는데 빠르게, 무사히 도착했다. 연말인데도 빨리옴 ㅋㅋㅋ



별이 반짝반짝하는 재질(?)이다. 이런 마스킹 테이프 처음 써봄

마스킹테이프가 맞는지도 잘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재질이 일반 마스킹테이프랑 조금 다른 것 같음

일반 마스킹테이프는 종이 느낌 나는데 이거는 약간 더 맨들맨들거린다고 해야하나..? 근데 마스킹테이프 커터기로는 잘 잘림!



이런 은박(?)있는 마스킹테이프는 처음인데 저렴하게 잘 산거 같다 ㅎㅎ

예뻐서 자주 씀. 박있는 마스킹테이프류는 알리에서 처음 접했는데 너무너무 예쁘다. 맨들맨들한 느낌도 특이해서 좋고 ㅎㅎ

알리에서 천원, 이천원.. 한두개씩 사모으다 보니 마스킹테이프에만 벌써 몇만원치는 쓴거 같다..


현재 내가 구매했던 스토어에서는 주문이 불가능하다.




알리익스프레스(링크)

JU KUAI Boutique Stationery Store (링크)


위의 링크를 이용해서 구매하시면 저는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