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멍 오리젠 시니어독 6kg 첫구매 후기


첫째 사료가 떨어져가서 네이버쇼핑 최저가로 검색해서 냥멍이란 사이트를 알게됐다.

가입하면 추가로 할인쿠폰 발급해주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다. 흨흨.. 그래도 평소 이용하던 펫 용품 사이트에 당장 쓸 수있는 할인쿠폰이나 적립금이 없어서 냥멍에서 저렴하게 산듯!

예스24 책 산 택배랑 같이 받아서 엄마가 책을 왜이렇게 많이 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 이거 사료인데..?"

사료 살 때마다 느끼는건데 오리젠이 진짜 너무 작아진거 같다. 이제 도서류 배송 박스에도 들어가는거야..?


포장이 조금 아쉽다. 박스도 찍히고 테이프도 떨어져서 와서 조금만 신경써주시면 좋을거 같다...



원래 강아지 사료는 대용량으로 사는데 (11.4kg) 이제 날씨가 더워져서 벌레 생길까봐 6kg짜리로 구매했다.

간식 2종도 같이 왔다. 근데 한개는 중국산이라 먹이진 않을거 같다..ㅠㅠ 델리스틱은 길냥이 줘야겠음..!



처음 사는 쇼핑몰에서 (특히 최저가로) 사료살때 가장 걱정되는게 유통기한인데 다행히 넉넉한걸로 배송왔다!



포장이 조금 아쉽지만 저렴하기때문에 사료살때 자주 이용할 것 같다. 유통기한도 문제 없고 ㅎㅎ




메인에 고양이 캣닙재배 키트가 있길래 사려고 했었는데 까먹었다..ㅠㅠ 캣닙키우고 싶어서 다이소에서 천원짜리 화분 사왔었는데 (집에 와서 보니 밑부분이 조금 깨져있어서 슬펐다..ㅠㅠ) 씨앗이 없어서 못키우고 있다. 캣그라스는 씨앗이 좀 오래된걸 심어서 그런지 싹이 안남... 물에 불리지 않고 심어서 그런가..? 예전에 키울땐 진짜 잘 자라서 한마리가 먹기엔 양도 많고 잘 먹지도 않아서 처치가 곤란했었는데..





냥멍 : www.nyangmeong.com

(자꾸 냥멍을 멍냥으로 씀..ㅋㅋㅋㅋㅋ)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