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2018 시즌그리팅, 동방신기 포토앨범 구매 후기

1월달에 구매했었던 시즌그리팅 ㅎㅎ

시즌그리팅 예약을 놓쳐서 매일매일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들어가보다가 우연히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특전은 없었지만 시즌그리팅 사진이 너무 예뻐서 살 수 밖에 없었음.ㅠㅠ



이번엔 박스에 포장해줄까 기대해봤지만.. 이번에도 폴리백 포장이었다..ㅠㅠ (사진은 날려먹음)



이번 시즌그리팅은 디자인, 실용성때문에 sm 팬들 사이에서도 말이 좀 많았었는데 사진이 다함.

개인적으로 탁상달력이 없는게 너무 아쉽다. 그리고 다이어리에서도 먼슬리는 쓸 수가 없음.. 공간이 너무 애매한거 같다. 위클리랑 데일리만 쓰는데 디자인 진짜 별로다. 그리고 포스터엔 날짜 왜 적은건지 모르겠다. 알아볼 수가 없는데..? 이왕 그런식으로 디자인할거면 아예 날짜 다 빼는게 팬들은 더 좋아할듯. 아니면 맨 밑에 조그맣게 써줘도 되는뎀... 포토카드라고 만들어 놓은건 이걸 어떻게 떼라고 그런건지..ㅋㅋㅋㅋ 아예 떼어서 주거나 떼는 선을 없애지 ㅠㅠ


포토카드는 지금 써클콘 데스크매트에 끼워서 사용하고 있고 이게 무슨 요일인지 보기 제일 편한거 같다.

다이어리 때문에 퍼니메이트? 제품을 샀었는데 써클콘에서 노트커버 팔아서 노트커버에 다이어리 넣어놓음!







폴리백 포장이라 박스케이스에 상처가 많아서 속상했다 ㅠ_ㅠ




5만원 사면 쿠팡에서 2천원인가 3천원 적립해줘서 같이 구매한 동방신기 포토앨범 최강창민 VER.

이후에 윤호버전도 구매했는데 1개씩 더 사고 싶다 ㅎㅎ



시즌그리팅이 다홍색 계열이라면 포토앨범은 버건디 계열인거 같다.



내부에도 TVXQ!와 이전 로고 박혀있음!

힘 조금만 주면 뜯길거 같아서 좀 불안하긴 한데 예쁨...



포토앨범 맨 뒤에 포켓에 봉투가 들어있는데 이 봉투 안에 사진10장이 들어있다.

봉투도 너무 예쁘구여 ㅠㅠㅠㅠㅠ 봉투만 따로 팔아줘도 좋을거 같은데 ㅠㅠ



이런 사진이 10장 들어있다. 개인 사진도 있고 듀오 사진도 있고!

듀오사진은 유노윤호 버전에서는 고개를 살짝 돌린다거나.. 비슷한 느낌이다.

캐시비 교통카드를 한개씩만 사서 아쉬웠는데 캐시비 사진이 여기서 나온거 같음 ㅋㅋㅋ 너무 예쁨 ㅠㅠ


여기에 잉크/만년필 샘플 넣으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아직도..ㅋㅋㅋㅋㅋㅋ





이후에 예스24에서 시즌그리팅 재고가 나왔길래 한개 더 샀다!



포장도 깔끔했고 파손도 별로 없었다. 그래서 예스24에서 구매한건 보관용으로 비닐도 안뜯었고, 쿠팡에서 구매한건 사용중이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