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편의점 동방신기 캐시비 교통카드


첫번째 버전!

이건 아부지가 사다주심 ㅠㅠ 뒤늦게 구하기 시작해서 그런지(서비스 불가지역이라 그런지) 지방에서 구하기 힘들었는데 꽤 오래 뒤에 구해다 주셨다. 출장가실때 마다 세븐일레븐 보이면 확인해주신듯 ㅠㅠ


첫번째 버전은 1개씩이라 너무 아쉬웠는데 다행히 비슷한 사진이 동방신기 포토앨범에 있었다. 아쉬운 카블리들은 동방신기 포토앨범 구매 ㄱㄱ

2018/06/13 - [TVXQ!] - 동방신기 2018 시즌그리팅, 동방신기 포토앨범 구매 후기



두번째 버전!

이거는 트위터에서 공구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그분께 구매했다. 공구해주신분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후에는 레드벨벳이나 엑소 캐시비도 공구하셔서 한참 레벨에 빠져있을때라 엄청 혹했는데 멤버수가 많아서 부담이 돼서 본진이나 잘챙기자는 마음으로 포기!

아 등기로 주문했었던거 같은데 우체부 아저씨가 바쁘셨는지 우편함에 넣고 가심.. 그냥 준등기로 주문할걸..ㅋㅋㅋㅋㅋㅋ

2개씩 사서 노트커버 표지에 포카대신 넣고, 지갑에도 넣었다가 다시 비닐포장 해서 보관하고 별 난리를 다 치는 비싼 포카 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내가 사는 지역은 캐시비 불가능 지역이라 진짜 그냥 포카

(아 근데 검색해보니까 올해 6월부터 우리 지역도 사용 가능하다는거 같음! 교통카드로 들고다니면 위아~ 들을 수 있나요?)




재고는 요즘엔 아마 구하기 힘들텐데 그래도 보이는 세븐일레븐 들어가서 한번 확인해보시는것도..? 팬카페에 글 가끔 올라왔었던거 같음. 지나가다가 발견했다고! 그리고 아티움?에서 예전에 팔았다는거 같은데 아티움같은 곳 안(못)가봐서 ㅠㅠ





얼른 우산도 구매해야하는데.... 가을에도 우산 남아있을까..?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