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레인(The Rain) 시즌1 봤다.

스포주의

 

 

THE RAIN

NETFLIX ORIGINAL | 청소년 관람 불가 | 8부작 | 1화당 약 40분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 https://www.netflix.com/kr/title/80154610

 

레인 | Netflix 공식 사이트

언제까지 기다릴 것인가. 치명적 바이러스가 세상을 휩쓴 지 6년. 벙커에서 살아남은 남매는 젊은 생존자 무리에 합류한다. 가족을 찾기 위한 위험한 여정의 시작.

www.netflix.com

 

러꽃 유튜브에 꽃빈님이 워킹데드 시즌3(?) 플레이하시는 거 올라왔길래 보다가 이전 내용이 기억이 하나도 안 나서 시즌2 플레이하시는걸 다시 봤다. 시즌2 보다가 좀비물/세계종말 같은 느낌의 드라마를 보고 싶어서 넷플릭스 뒤져보다가 덴마크 드라마 레인을 발견했다. 덴마크 드라마를 보는 건 처음이고 영화 더 헌트만 본 적 있음. (더헌트 ㄹㅇ 개띵작. 진짜 추천함. 억울해 미침. 매즈 좋아하면 더 추천함)

 

8화로 결말까지 볼 수 있는 드라마인 줄 알았는데 시즌제인 것 같다. 몇 시즌 더 나오고 나서 보는 걸 추천함...

레인 1화가 제일 극혐이라 1화만 잘 넘기면 조금 덜 화남..ㅎㅎ 비에 바이러스가 있어서 비 맞으면 쥬금... 그래도 답답이 시모네 응원하면서 보면 어느덧 마지막 회가 되어있는데 해결 1도 안됐고 유일한 희망이었던 아부지도 노답상태, 벽 밖으로 나가는 것도 불가능해서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해진다. 아폴론 정의구현 하기에는 얘네가 힘이 너무 없는데.. (근데 시즌2 안 나와도 별 상관은 없을 듯.. 그냥 얘네 이렇게 도망치면서 살 거랍니다 ^^ 이런 느낌이라.ㅋㅋㅋㅋ) 마르틴은 어떻게 될지... 시즌1 마지막 회엔 웃고 있었지만 시즌2에는 인상 찌푸리고 있을 듯. 총 맞고 살 수 있어..? 나는 라스무스 데리고 얘네 아빠 찾으면 상황 끝인 줄 알았는뎀..ㅠㅠ 그래서 8화면 충분하지 ㅇㅇ 이 생각하고 결말 보려고 끝까지 봤다. ㅋㅋㅋㅋㅋㅋ

 

주인공 가족들 모두 고구마 백만개 쳐먹은거 같아서 극혐인데 그중 갑오브갑은 동생 라스무스... 엄마, 누나말좀 잘 들어라 이새퀴야... 개인적으로는 얘네 아빠도 진짜 이상하다고 생각된다.. 다시 안 찾아올 거면 첫째 깨워서 상황 설명은 다 해주고 자기 찾지 말라고 말은 해주고 가야지 동생 잘 지키고 기다리라고 한 게 마지막... 자기가 수습 못할 거 같으니까 총 드는 거 보고 제대로 미쳤다고 생각했음.(근데 마르틴 말고 라스무스가 맞았어야.....) 가족을 지키기 위한 미친놈도 아니고 캐릭터 개 이상함. 주인공 가족들 전체가 이상함..ㅇㅇ 동생 라스무스는 캐릭터가 너무 극혐, 민폐캐라 잘생겼다고는 하는데 잘생긴지 1도 모르겠다.. 끝까지 극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마지막화 웃으면서 끝나는 거 진짜 이상해...

 

비는 이제 괜찮아졌는데 바이러스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도 나와야 할 듯. 그리고 남매 벙커에서 처음 나올 때 벙커에 있던 옷은 왜 안 가지고 나왔는지 모를... 초반에 다 같이 그거 입고 다니면 물 닿을 걱정은 안 해도 될 텐데...

 

전개가 초반엔 바이러스 퍼진 이야기들, 6년 뒤 남매가 벙커에서 나온 뒤 생존하는 이야기. 그 이후엔 캐릭터 한명한명 이야기들이 나온다. 베아트리세(베아트리스였나..)는 마르틴 처음 만났을 때의 이야기만 나온 거 같은데.. 제작진이 베아를 왜 버렸는지 모르겠음.. 등장인물 중에서 가장 내 취향이라서 베아 위주로 보다가 거짓말하는 거 보고 개소름 ㅋㅋㅋㅋ 그래서 베아를 더 알고 싶었고 뭔가 있을듯 했는데 베아 이야기는 안 나옴..ㅠㅠ 그냥 버리는캐라 그런 건가. ㅠㅠㅠㅠㅠㅠㅠ 예안 이야기도 조금 이상해...... 죽인거야..?

 

사실 드라마에 관해서 할 말이 없음.. 그냥 등장인물들과 상황이 너무 극혐이었다고 밖에는....ㅋㅋㅋㅋ 아니 그래도 화내면서 보면 나름 재밌는데 누구한테 추천해줄 만한 드라마는 아닌 것 같다. 끝까지 '저새끼 왜 저래..' 이런 느낌이라.ㅋㅋㅋㅋㅋㅋ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