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드라마 tvN 그녀의 사생활 봤다.

Her Private Life

tvN | 수목드라마 | 16부작 | 15세 이상 관람가

공식페이지(링크)

 

그녀의 사생활

미술관에선 능력 좋은 큐레이터이지만 집에선 덕력 쩌는 아이돌덕후 여자와 오프라인에선 오만한 신입관장이지만 온라인에선 친근한 가짜덕후의 인생 전성기와 흑역사가 현재진행형인 덕질이야기

program.tving.com

 

 

본방으로 봐서 다 본지 몇주 됐는데 글을 조금 써놓기도 했고 그냥 이거 봤다고 짧게 남기는 글..!

(앞으로 블로그 또 언제 들어올지 모르니 예약글 많이 걸어두고 가야겠당..)

 

처음엔 덕질하는 드라마라고 알고 보기 시작했는데 남주가 김재욱이야... 김재욱 박민영 케미 너무 좋고 ㅠㅠ 메이킹도 진짜 다 챙겨봄 ㅠㅠㅠㅠ

김재욱 배우님.. 로코 많이많이 찍어주세요. ㅠㅠ 사온보다가 김재욱이 더 좋아서 하차했었는데 사온 다시 봐야하나 고민중이다... 달달한 김재욱... 더 보고 싶...어,,,,

그녀의 사생활 줄거리는 기억이 별로 안나고... 그냥 배우들 케미가 너무 좋아서 재밌게 본 것 같다. 솔직히 금사자 캐릭터 오짐 ㅋㅋㅋㅋ 다 이해해주고... 은기샛끼랑 비교돼서 그런지 더 존잘이었음

은기샛끼는 후반엔 존잘 ㅇㅈ 초중반은 너무 찌질했다 은기샛끼.. 본체는 잘생겨서 담엔 존잘인 캐릭터로 봤으면 좋겠당..ㅎㅎ

효진이랑 엄또도 초반엔 좀 극혐이었는데 점점 없으면 서운한 존재가.. 되어버렸다. ㅋㅋㅋㅋ 귀여워..

시안이는 너무 적게나와서 아쉬웠다... 결국 덕미가 시나길인거 시안이는 모르는 건가.. ㅠㅠ 반응이 제일 궁금했는데..!

시안인 눈치가 빨라서 시나길인거 알고있을거 같았는데 마지막화보면 아닌거 같음..ㅠㅠ

덕미.... 취향 소나무야 ㅋㅋㅋㅋㅋㅋ

초반 덕미는 전작 김비서랑 비슷하다고 느꼈는데(덕미가 하는 일 때문에 그랬던듯) 진행되면 진행될수록 그냥 덕미! 박민영-성덕미 찰떡이었다,,, 아니 배우들은 다들 찰떡이었음 진짜루

유큐레이터님도 기억에 남는데 귀엽고 귀에 쏙쏙 꽂히는(?) 목소리라 되게 좋았던걸로 기억,,

후반의 롸이언 이야기들은 조금 지루했는데 뭔가 드라마가 조금 더 길어서 갈등도 생기고 했으면 더 좋았을거 같다.

 

 

스토리는 잘 모르겠고 배우들 케미 오지니까 배우들 좋아하면 추천추천!! 딱히 답답한 장면도 별로 없었던거 같고 달달했던거 같다. 초반엔 (조금) 오글거렸던거 같음

중드처럼 가끔씩 뚝뚝 끊기는 느낌이 아쉽긴 했는데 초생방이었다는거 같아서.. 어쩔수 없었다고 생각함..ㅠㅠ

그리고 ost 개좋음! ost 다 너무 좋은것 같다. 다 재생목록에 넣어놓고 듣는 중이다. ㅎㅅㅎ 스냅샷까지!

아 그리고 혹시 롸이언 덕미 보정본 풀렸나여..?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