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ワンパンマン、ONE PUNCH MAN) 1기, 2기 봤다.

원펀맨 1기 2015 (12부작)

 

원펀맨 1기는 1기 처음 방영할 때 실시간으로 달렸던 기억이 있다. 그 때 한참 일본 애니에 빠져있을때라 되게 재밌게 봐서 만화책도 사모으기 시작했었다. 원펀맨은 만화=애니라서 애니메이션 보고 바로 만화책보면 지루할 수 있음.. 그래서 6권까지인가만 뜯어놓고 10권, 11권 새로 발매되어도 그냥 사놓기만 하고 안뜯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까 내용은 거의 까먹었는데 어차피 완결도 안났고 1권부터 보기가 좀 귀찮아서(?) 방치하다 보니 애니메이션 2기가 제작되었다. 사실 최근엔 애니메이션을 거의 안봐서 원펀맨 2기가 나온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요즘 네이버 실시간검색어 순위가 좀 이상한가 매일 원피스 000화 애니, 원펀맨 2기 00화 이런식으로 떠서 원펀맨 2기 나온걸 알게 됐다.

원펀맨 애니 2기를 먼저볼까 만화를 먼저볼까 고민하다가 애니를 먼저 봤다. 다시 보려니까 내용 기억이 안나서 넷플릭스에 1기 있길래 1기부터 봤다. 애니메이션은 20분정도로 짧아서 하루정도면 1기~2기 다 볼 수 있다.

넷플릭스에 원펀맨 1기 있고 라프텔에 2기 11화까지 올라왔음!

라프텔 새로 가입하고 본인인증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해줌..!

애니메이션들은 대부분 네이버 검색하면 볼 수 있.....

 

https://laftel.net/?ref=AB2R6Z 라프텔 초대링크인데 이용해주시면...(굽신굽신) 초대코드 : AB2R6Z

 

라프텔 - 애니 추천 ·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

고화질 신작 애니 스트리밍. 불법 사이트는 이제 그만! 취향에 맞춘 애니 추천은 라프텔!

laftel.net

 

원펀맨 2기 2019 (12부작)

시즌1은 원펀맨 프롤로그 같은 느낌이고 시즌2는 주변 캐릭터 이야기들이 많다. 원펀맨 ~가로우&괴인협회 비기닝~ 같은 느낌! 개인적으로 가로우 이야기는 재밌었는데 무술대회 같은건 노잼....이었음......

사이타마랑 제노스를 제일 좋아하기도 하고 병맛 개그(?) 코드가 나랑 맞아서 재밌게 봤었는데 2기는 그런거 별로 없었던거 같다.. 1기는 한 편 볼때마다 웃었다면 2기는 가끔씩 웃음... 조금 지루했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가 1기때와는 다르다고 하던데 리메이크 만화를 먼저보지 않아서 그런지 크게 신경쓰이는 수준은 아니었던거 같다. 가끔씩 작붕 조금 보이는정도? 액션씬이 조금 밋밋하다는 정도..?

원펀맨 2기 보고 원펀맨 리메이크 19권도 샀다..!

원펀맨 3기도 제작된다면 3~4년정도는 지나야 나오지 않을까...

 

 

존잘 사이타마

개인적으로 진지한 사이타마보다는 평상시의 사이타마가 좋음! 가벼운 목소리의 사이타마 개좋음.. 뭔가 가볍게 제노스~, 나이케도~같은거 할때..? 목소리 개치임... 후루카와 마코토 성우.. 기억.... 끄적끄적...

가끔씩 진심 시리즈 나오는데 존멋! 머머리여도 멋있다.

(근데 머리 있을때가 더 잘생김..ㅎㅎ 머리 있고 좀 약한 사이타마 였으면 소년만화 ㅎ)

 

안녕하세요. 제가 제노스 얼빠입니다.... 성우는 하이큐 카게야마 토비오 성우인 이시카와 카이토 성우임!

 

 

원펀맨 보고 뭔가 이런 원펀치가 좋아서 (ㅋㅋㅋㅋㅋ) 비슷한거 애니 없나 찾아보다가 원펀맨 원작 ONE 작가님이 그리신 모브 사이코 100이란 만화&애니가 있다는걸 알고 애니로 보기 시작했다. (저주 받을겁니다..) 초능력물(?)인데 사제관계 치임.... 원펀맨 사이타마 좋아하시면 모브 사이코 100도 추천해여..!!

 

 

 

http://onepunchman-anime.net/

 

TVアニメ「ワンパンマン」公式サイト

TVアニメ「ワンパンマン」公式サイトWEBコミック界のカリスマとジャンプ最強遺伝子の超強力タッグで贈る大人気コミックスが、ついにTVアニメ化決定! 平熱系最強ヒーロー“サイタマ”の日常ノックアウトアクション開幕!!

onepunchman-anime.net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