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드라마 갱스 오브 런던 시즌1 (Gangs of London) 봤다.

 

Gangs of London S1

Sky Atlantic (국내 wavve) | 청불 | 10부작

 

 

본지 좀 된 드라마라 기억나는 것만 적음

 

평소에 액션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갱오런 액션은 재밌었다.

등장인물이 많이 죽어서 긴장되고 몰입도 더 잘되는 느낌.

 

주인공(인줄 알았던) 숀 월리스가 어디서 본 배우 같았는데 피키 블라인더스의 그 존 쉘비였다. 방가방가 ㅠㅠ

존 쉘비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시작하는데 끝은 존 쉘비와 비슷한 느낌이었달까..ㅋㅋㅋㅋㅋ

 

시즌 1이라 그런지 처음부터 끝까지 의문 투성이인 갱스터 조직물인데 앞으로의 진행이 어떻게 될지 궁금..

고문받던 엘리엇을 갑자기 외교관을 만들 수 있을정도의 권력도 궁금하고 어떤 내용으로 진행이 될지 궁금하다.

 

시즌 1중만까지는 개존잼이었는데 결말보고 좀 푸시식 식는 느낌은 있었음 ㅋㅋ 시즌 더 나왔을때 손댈걸...ㅠㅠ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