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드라마 MIU404 봤다.

 

MIU404

일본 TBS (국내 iMBC, 도라마코리아) | 15세 이상 관람가 | 11부작 | 회당 약 45분

 

도라마코리아 MIU404 : dorama.kr/play/129

 

도라마코리아

주식회사 디케이라이츠 [dk rights Co., Ltd.] | 사업자등록번호 : 494-86-01697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1, 6층 브이12호 (우)05543 | 대표이사 : 오유석 (주)도라마코리아 [dorama korea Co., Ltd.] | 사업자

dorama.kr

언내추럴 좋아했다면 MIU404도 재밌게 볼 듯!

도라마코라아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지금은 매주 무료 공개중), Wavve에서 광고 없이 전편 시청가능

 

 

TBS MIU404 공홈 : www.tbs.co.jp/MIU404_TBS/

 

金曜ドラマ『MIU404』

TBSテレビ:金曜ドラマ『MIU404』の公式サイトです。

www.tbs.co.jp

 

 


youtu.be/UFQEttrn6CQ 요네즈 켄시 - 감전 (MIU404 주제가)

 

MIU404 다 볼 때까지 1일 1감전 했었다. ㅋㅋㅋㅋ 켄시조아

 

 

 

 

일드를 잘 안보다가 오랜만에 일드를 본 것 같다. 오랜만에 보니까 역시 중드보다는 일드가 익숙하다는걸 느꼈다. (ㅋㅋㅋㅋ)

MIU404를 초반 4화까지는 몰아보고 이후로는 매주 챙겨봤어서 몰아서 볼 수도 없고 매주 수요일만을 기다렸는데, 도라마코리아 덧글에 MIU404가 코우노도리 형사버전이라는 말을 보고 중간에 코우노도리 볼뻔 했다. 드라마 볼 때 출연 배우가 겹치지 않게 보는 편인데 못참을뻔...

 

임시로 편성된 제4기동수사대에 관한 이야기. 초반은 시마의 과거에 관한 이야기, 후반은 쿠즈미에 관한 이야기였다.

시마-이부키가 주인공이기는 하지만 제4기수 대장님, 진바-코코노에 비중도 크다.

초반 코코노에는 조금 싸가지 없이 보였는데 뒤로 갈수록 귀엽고 잘생겼잖어..? 초반은 그냥 잘생겼네~ 정도 였다면 중반부터는 존잘 모습이 보였다.. 오카다 켄시 메...모....

 

에토리나 쿠즈미 이야기는 꽤 후반에 나와서 시마 이야기를 일찍 풀어내니까 다음화는 재미가 없었는데 그 다음주에 보니까 또 존잼이라 자까님이 강약조절 하시는게 아닌가 싶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부키 은사 이야기때는 나도 울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토리/쿠즈미 이야기는 뭔가 살짝 아쉽다.

덜 자극적이여서 그런건가... 아니면 쿠즈미가 맘에 들었는데 쿠즈미 이야기가 좀 부족해서 아쉽다고 느끼는걸까 ㅋㅋㅋㅋㅋ

 

스다 마사키 쿠즈미역에 찰떡이었다.ㅠㅠㅠㅠ 사투리쓰는 능글능글한 범죄자 쿠즈미 ㅠㅠㅠㅠㅠ

교열걸에서 아마 처음 스다 마사키를 봤었던거 같고, 그 이후 내가 민왕을 보면서 스다 마사키를 다시봤었는데 쿠즈미로 또 다시 보게 되었다. 아니 범죄자 많이 연기해주세요.. 넘나 내취향... 평소보다 더 잘생겨보이고 아 그냥 사투리도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작가님이셔서 그런지 중간에 언내추럴 소장님이었나..? 잘 기억안나는데 고독한 미식가 나오시는 그 배우님 출연하시고 나카도는 목소리로 잠깐 나온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