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영화 좌이(左耳, The Left Ear) 간단 후기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탐양님 블로그에서 본 좌이! 탐양팀 정말 감사합니다♥

(하트 누르러 가야지..ㅎㅎ 로그인을 안하고봐서 안눌렀던거 같다.)


배우 양양 보려고 영화를 봤는데 리얼에게 빠져들어서 정말 재밌게 봤다. 다 보고 생각하면 스토리가 별로라고 생각되는데 배우 보려고 본 영화라 그런지 볼때는 나름 재밌었음. 죽지마ㅠㅠㅠㅠㅠ 죽음 안돼 ㅠㅠㅠ 이러면서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귀가 안들리는 리얼의 우정, 사랑 이야기

영화를 보다 보면 영화 제목을 까먹게 되는데 후반부(?)에 '아~ 이 영화 좌이였지.' 떠오름.

일단 배우 양양 미모는 열일하는데 너무 가끔 나와서 아쉽다.. 쉬이가 뭐하면서 사는지도 궁금하고 ㅠㅠ

솔직히 쉬이는 너무 불쌍한거 같음.. (근데 영화 보다가 리얼에게 빠져들어서 중간에 너 이ㅅㅋ... 부들부들하긴 했음 ㅋㅋㅋㅋ)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그... 바라 좋아하는 남자?가 장양 탓할때는 왜저러나 싶었고 맥주 20병도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었다 ㅋㅋ;


암튼 영화 다 보고 생각해보면 스토리가 짜증나는데 배우들이 마음에 들어서 재밌게 본 영화!

중국 영화는 처음인거 같은데 음~ 이것이 중국 갬성인가~ 라고 생각하면서 봤다.





리얼(진도령) 기억해야징.. 중국 배우 덕질은 너무 어려워서 힘들지만 다음에 다른 영화나 드라마에서 꼭 다시 보고 싶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