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XQ! Welcome Back Party : The Chance of Love 쇼케이스 후기




슈스엠에서 당첨돼서 다녀왔습니다!!

핫트랙스에서 아무리 봐도 이름이 없어서 우울했는데 바로 슈스엠에서 메일이 왔당 ㅠㅠㅠㅠㅠㅠㅠ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쇼케이스 했습니다!

너무 지하라서 LTE가 안터져서 인터넷 불가능했어요.(스밍도 불가능.. 다른분은 스밍 하셨다는 분도 계시는데 제 주변분도 데이터 안되신다고 하고 저도 안됐어요. 통신사 차이일수도 있고.) 아이마켓홀도 아래쪽에있는데 거기서 지하 3층까지(좌석 1층은 지하3층, 좌석 2층은 지하1층으로 기억해요.) 내려가야했어요. 혹시 다른 분들도 아이마켓홀에서 공연하실때 데이터 필요하시다면 최대한 늦게 들어가셔야 할듯..





좌석은 1층 E구역 뒷쪽이었는데 시야는 저번 팬미팅 마지막날 E구역이랑 비슷했었다.

( 2017/10/24 - [ETC] - 동방신기 팬미팅 TVXQ! Special Comeback Live - YouR PresenT 양일 후기 )


앞쪽에 앉으신분들 너무 부러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A,B,C 10열 안쪽이었으면 완전 가까웠을듯.


동방신기가 앉으면 사람들 머리 사이로 동방신기 얼굴이 간신히 보여서 꽤 힘들게 봤다. 목이랑 허리가 넘모 아팠음..

안경을 새로 해서그런지 그래도 얼굴은 다 보였다..♡ 그래도 전광판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다.

오늘 V라이브 다시보기로 놓친거 없나 다시봤음. 앨범 소개할때는 하나도 안보였었는데 브이라이브로 다시볼 수 있어서 너무나 다행이다. 브이라이브로 보니까 숨소리가 더 잘들림.ㅋㅋㅋㅋㅋ 평행선 끝날때랑 마지막 운명때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인사할때 조금 쉬고 이야기 했었으면 좀 더 볼 수 있었을텐데..ㅠㅠ


지선언니 진행 넘모 잘하시구연.. 팬 마음도 너무 잘 아시는듯 ㅎㅎㅎㅎ 덕분에 정말정말 재밌었다.

그리고 윤호오빠 귀걸이가 엄청 반짝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게으름뱅이 무대때는 소리가 너무 커서 집중이 잘 안됐다. V라이브로 볼땐 괜찮은데 현장에서 나는 엄청 크게 느낌.


아 그리고 우리구역에서 중간에 카블리가 NCT인줄~ 이라할때 빵터졌당..ㅎㅎ 카블리들 넘나 귀여어.. 이번에 외국팬들도 있었지만 한국팬 비율이 높아서 그런지 좀더 즐거웠다. 주변에 외국인이 3명정도?로 적었음. 동방신기와 만나는 시간은 1시간으로 짧았는데 한국팬들이랑 즐기니까 너무 좋음! 콘서트도 기대중입니다. 제발... 티켓팅 성공하기를 ㅠㅠㅠㅠ


갈때는 멀미하면서 갔는데 올때는 멀쩡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30분 기대했는데 1시간이라 너무 아쉽.ㅠㅠ 쇼케 끝나고 사녹간 카블리들 많은거 같은데 사녹같은건 가본적도 없고 체력도 안되고.. 공카도 아니고 지방러..ㅠㅠ 예전에 왜때 공카 모집 했었던거 같은데 입덕 초반이라 미루다가 놓친게 진짜 몇년째 후회중인지 ㅋㅋㅋㅋㅋㅋ 쇼케도 왕복 5시간..ㅠㅠ 이번엔 퇴근시간 지하철 탈 용기가 없어서 차타고 가서 조금 더 오래걸렸다.




휴게소에서 손씻는데 물묻으니 검은잉크로 변해버려서 정말 깜짝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다 지워졌고 어제까진(?) 연하게 남아있었던거 같다.



티켓도 넘나 멋있고~

응원봉을 다 나눠줬는데 시작 직전에 개인 응원봉은 키지 말래서.. 티봉 들고갔는데 가방에 넣고 이 응원봉만 썼다.



자리마다 물이 있었는데 유노맥스때문에 아직도 못마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도 300ml?인가 쪼꼬매서 귀여움 ㅋㅋㅋㅋㅋ

쇼케이스 당일 제주항공 사진? 이벤트도 있다는걸 뒤늦게 알았음.ㅠㅠ



움짤도 처음으로 만들어봤당. 넘나 귀여움..ㅠㅠ

윤호오빠가 카메라 가리키면서 끄덕끄덕 하는것도 귀여워서 캡쳐도 했는데 싫어하실거 같아서 ㅎㅎ


어휴.. 글쓰면서 발행 안하고 계속 멍하니 계속 보게됨..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개인적으로 운명 ay~ ay~ 이 부분이랑 옼↗ 부분이랑 우우우우우우우~ 부분 너무 좋음 ㅋㅋㅋㅋ





[FULL] TVXQ! Welcome Back Party : The Chance of Love (브이라이브 링크)



YouTube



운명(The Chance of Love) MV



평행선(Love Line) MV Teaser
(4월 3일 공개 예정)




네이버TV

평행선 Teaser #1



운명 MV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