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드라마 언내추럴(アンナチュラル/Unnatural) 간단 시청 후기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본 TBS | 10부작 | 15세이상 관람가 | 첫화, 막화 1시간정도, 나머지 45분



미스미 미코토 - 이시하라 사토미

쇼지 유코 - 이치카와 미코토

나카도 케이 - 이우라 아라타

쿠베 로쿠로 - 쿠보타 마사타카

카미쿠라 야스오 - 마츠시게 유타카

키바야시 나구모 - 류세이 료

시시도 리이치 - 키타무라 유키야

미스미 아키히로 - 오가사와라 카이

미스미 나츠요 - 야쿠시마루 히로코


영어보고 적은거라 틀릴수 있음..! 성이랑 이름이랑 헷갈림 ㅋㅋㅋㅋㅋㅋㅋ

미스미 미코토랑 쿠베 로쿠로 빼곤 이름 몰랐음 나왔어도 기억을 못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만 아키라고 알고있었지

출연인물 찾아보면서 정말 충격받은건 나카도역 배우가 이우라 아라타라는점... 아니.. 어디서 본거같다고 생각했었는데 리치맨 푸어우먼 오구리슌 옆에있던역임.. 캐릭터 이름은 생각 안나고 결말만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안경 벗었던거 같은데..! ㅓ리치맨 푸어우먼 봤을때 좋아했어서 이름 검색도 해보고 인스타도 들가봤었는데 몰라보다니.. (부들부들)

그 때도 목소리 톤?이 조금은 거슬리는 부분이 있었던거 같은데 언내추럴에서는 듣기 좀 힘든거 같다. 머리랑 목소리때문에 못알아 본거 같음. 깔끔하게 하고 나왔으면 알아 봤..겠지....?

그리고 미스미 미코토 엄마역의 미스미 나츠요역 배우분. 검색하면 젊었을때 사진 뜨는데 존예


왓챠에 이시하라 사토미가 나온, 못보던 드라마가 올라왔길래 들어가서 후기를 읽어보니 평이 다 좋고 예상별점이 5점이라 보기 시작한 드라마.

2번에 나눠 본거 같고 한번보면 뒷이야기가 궁금해서 끊을수가 없다. 처음엔 3화까지밖에 안봤는데 그 이후에 봤을때는 뒷 내용이 궁금하기도 하고 시간도 여유가 있어서 저녁부터 새벽까지 다 봤다. 10화밖에 안돼서 너무 짧음..


드라마 보면서 가장 궁금했었던 나카도 이야기 나올때 요네즈 켄시의 레몬이 나왔는데 울뻔했음.. 10화중에 울만한 포인트가 3~4개 되는거 같음. 백야, 복수, 왕따.. 슬펐어 ㅠㅠ 아 그리고 화나는 장면 몇개 있음.. 법정씬이랑 OO 아빠..ㅂㄷㅂㄷ


그리고 진짜 불만인 점이 담배,칼 블러... 담배 블러 때문에 배우도 같이 블러처리 될때도 있고 담배따라 블러 움직이는것도 신경쓰임

원래 일본 방영부터 그런진 모르겠는데 그냥 넘길것도 블러해서 더 눈이가고 신경쓰임. 칼도 모양좀 보고 싶은데 블러처리 해버려서 범행에 쓴 칼인지 그냥 갖고있는 칼인지 알 수가 없잖어

신의퀴즈를 봤다면 무리없이 볼 수 있는 드라마인거 같다. 잔인한 장면도 없었던거 같고 부검 장면도 별로 안나오고.


시시도는 진짜 기레기, 범죄자. 마지막화도 보면서 진짜 화났는데 다행히 ^^





러브라인도 없고, 스토리도 몇몇 사회적 이슈도 다루고 흥미진진함! 강추하는 일드! 후기를 봤을땐 10화만에 저 이슈들을 어떻게 다룬다는거야? 싶었는데 짧게짧게 잘 표현(?)한거 같다. (으으 히스테리 여성 법의학자로 만든거 너무 싫어.. 여성에게 자기 인생을 맡길수 없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좀 ㅋㅋㅋㅋㅋ) 일드 특유의 교훈도 별로 없었던거 같은데 이건 일드에 너무 익숙해서 그런걸지도 모르겠다. 평범한 일드에서는 '이제 교훈나온다~!'같은 느낌으로 교훈을 막 던져줬다면 언내추럴에선 그런 느낌이 거의 없었던거 같음.

그리고 솔직히 이시하라 사토미 보는 재미도 있다. ㅋㅋㅋㅋㅋㅋ 2기도 제작해줬으면...ㅠㅠ







imdb에서 건진 사진


않이... 넘ㅁㅁㅁㅁ모 예쁘잖어~



제일 중요한 드라마 내용.. 법의학 이야기, 수사물. 등장인물들 이야기하면 좀 큰 스포일거 같아서 최대한 안씀. 개인적으로 드라마는 인물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고 봤을때가 제일 재밌는거 같아서 ㅎㅎ



채널J 언내추럴 공식페이지 : http://channelj.co.kr/program/view/?pro=193&genId=2

위의 페이지에 프로그램 소개, 회차정보 있다. 회차정보는 일부 스포당할수 있음.



요네즈 켄시 Lemon MV


마후마후 Lemon 커버



그래도 드라마를 봐서 그런지 요네즈 켄시의 원곡이 더 좋은거 같다 ㅎㅎ 드라마 안봤으면 마후마후 커버만 들었을지도..?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