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시스터(ディア・シスター, Dear Sister) 봤다


일본 후지TV | 10부작 | 15세 이상 관람가 | 1회당 약 45분



제목이라도 남겨나야 '아 이거 예전에 봤었는데~'라는 생각이 들기때문에 글은 못쓰지만 짧게짧게 남겨둬야겠다.




마츠시타 나오 &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




11월29일까지 비디오포털 어플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한국드라마 완결난 것 중에 안본게 많아서 푹이나 왓챠, 넷플릭스 결제를 모두 끊어놓은 상태라서 10월달엔 무료인 드라마가 뭐 있나 싶어서 들어가봤더니 이시하라 사토미가 있길래 드라마 내용은 모르고 봤다.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거나 볼 생각 없었는데 보게 될 때는 줄거리 하나도 모른 채로 보는데 그게 또 너무 좋음. 배우가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설레기도 하고 ㅋㅋㅋㅋ

디어 시스터는 자매의 남친&남편이 누가 될 지 모르는 상태에서 보는게 꿀잼이라고 생각하니까 혹시라도 디어 시스터 볼 생각 있으면 최대한 검색 안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이미지로 스포당할지도...?



일단 드라마는 후카사와 하즈키(마츠시타 나오, 언니)와 후카사와 미즈키(이시하라 사토미, 동생) 위주의 이야기. 남자친구나 직장이나 여러가지..

볼 때는 나름 꿀잼이었는데 다 보고 나서 생각해보니 막장요소가 모두 들어가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막장이라 재밌었던거 같음. 막장 키워드 - 사제, 형제, 예비 신랑, (불륜?), 술집, 임신, 희귀병, 흑우, 결혼


아니 근데 초반에 사토미가 너무 어려보여서 고딩역인줄 알고 깜짝놀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동생역이라 그런지 찡찡거리는? 그런 느낌도 많아서 진짜 어려보였다. 초반에 고등학생때 이야기는 있어도 고등학생이라고 나온적이 없는데 자꾸 고등학생~20대초반으로 보여서 혼란스러웠다. ㅋㅋㅋㅋㅋ;;;

사실 내용 다 상관없고 사토미만 열심히 봤음. 다 보고 나서 알았는데 2014년작이었다. 내가 실연 쇼콜라티에로 입덕한 그 해에 찍은거인듯! 그래서 그런지 존ㅡ예. 실연 쇼콜라티에도 막장으로 기억하는데...ㅋㅋㅋㅋ 사토미는 존예였음. ㅋㅋㅋㅋㅋㅋㅋ

남자 출연자들은 (취향인) 잘생긴 배우들도 없고.. 성격도 점장님이랑 하치가 제일 좋아서... 뭐... 예... 센세 극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하는 과정도 좀 이상한거 같고.. 내용을 다시 생각해보면 그냥 다 이상해 ㅠㅠ




드라마는 막장끼가 있고 말이 안되는 부분도 좀 있고 극혐인 부분도 있고 재미를 기대하고 본다면 실망할지도 모르는 드라마. 막장요소들 때문에 중간에 포기할수도 있고 오히려 끝까지 볼 수도 있을듯. 일단 나는 이시하라 사토미가 매우 예쁘고, 자매의 결말(? 결말의 자매..?)이 궁금해서 끝까지 봤다.

이사하라 사토미를 좋아한다면 끝까지 볼 수 있을거에여. 존예라니까여!!!!!!!

사토미 좋아하면 추천하고 안좋아하면 별로 추천하지 않는 드라마..

얼굴이 대유잼이라.. 안좋아하신다면 노잼일지도...



반응형
yunicorn